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봄날게스트하우스

애월 바닷가 앞에 위치한 작은 카페
  • 3.5
자랑하고싶은 비린 휴일에가기좋은

기본정보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40
전화번호
0647994999
휴무일
평일, 주말 0900 ~ 2130
상세설명
상세설명 :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인테리어가 나무로 되어 있고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어 분위기가 좋습니다. 경치를 보면서 맛있는 음료와 따뜻한 차를 마시면 그만한 힐링이 없어보입니다.
부가서비스 : 예약,포장,유아시설,애완동물출입,휠체어접근,WI-FI,주차,발렛,근처주차장,콜키지,야외좌석,룸,노키즈존

메뉴

  • 4,000원

찾아가는 길

방문자 후기

3.5
평균 평점(리뷰 12개)
  • 사람들이 정말 많이 가는 카페인데 역시 사람이 몰리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용! 안에서도 밖에서도 오션뷰가 너무 이쁘네용. 카페 안에 포토존이 많이 있어서 카페가 음료만 마시는 곳이 아니고 문화생활을 즐기는 곳이라고 생각하게 돼용 ㅎㅎ 음료는 다소 비싸지만 제주도는 어딜가도 다 비싸서 이정도는 괜찮네용. 그리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 ㅎㅎ 한적하면 정말 좋겠지만 역시 유명한 곳 답게 사람이 많은건 어쩔 수 없네용. 카페 야외 자리에서 바로 옆에 몽상드애월도 보이는데 제주의 카페들은 다 너무 예쁘네용. 봄날은 아기자기하고 조금 아날로그 감성이라면 몽상드애월은 도시적인 느낌이에용. 두 군데 다 사람이 많은건 안비밀,, 아 그리고 같은 맥락의 아쉬운 점인데 주차가 너무 힘드네용,, 주변에 카페가 많아서 더 그럴 수도 있는데 차라리 카페가 몰려있는 쪽 보다 그전에 적당히 주차하고 걸어서 들어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용. 추천합니당!

    550228님 4.0
  • 예전의 봄날이 아니다.. 음료사는 입구에서 예전엔 좋은 음악소리가 들렸다면 지금은 삼초에 한번씩 "음료를 구매하셔야 입장가능합니다" 라는 방송때문에 분위기 왕창 깨진다.. 봄날에서 음료사서 입장하느니 차라리 봄날 뒷쪽 길로 몽상드애월 올라가는 길에 봄날 안쪽 다보이니 굳이 들어가지 않는게 더 바람직할듯 이제 봄날도 한물 가는구나 싶은 느낌..

    ???님 1.0
더보기

봄날게스트하우스 주요 인기 키워드

운치있는 근사한 깨끗한 실내가깔끔한 널직한 고풍스러운 무난한 편안한 소박한 전망좋은

봄날게스트하우스 주변의 분위기 대표 맛집

봄날게스트하우스 근처 가볼만한 곳

봄날게스트하우스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 곽지과물해변

    제주도, 제주시 - 1.4km
    사진찍기좋은 경치가좋은 편안한 친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