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유어예

고성 인기 티하우스 카페
  • 4.5
취향저격인 고백하기좋은 데이트하기좋은

기본정보

경남 고성군 고성읍 월평리 68-4
전화번호
07041200431
휴무일
매주 월 휴무
매주 화 휴무
일,수,목,금 1100 ~ 1900
일,수,목,금 1800 ~
상세설명
상세설명 : 경남 고성에 위치한 TEA HOUSE '유어예'는 '예술에 노닐다' 라는 뜻으로 작가 박용태씨의 도자기 브랜드 천광요에서 시작되었다. 가게 내부에는 여기저기 한국 전통의 멋이 담겨있으며, 목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이다. 메뉴는 다양한 전통 차 종류와 약과와 다식 등 전통 디저트류가 준비되어있으며, 주문 시 다른 카페와는 달리 플레이팅이 굉장히 정갈하고 이쁘게 나온다. 한 편에는 직접 구운 그릇과 티팟, 잔, 꽃병 등을 판매한다. 10세 이하의 유아및 아동과 5인 이상은 출입이 제한된다고 하니 참고할 것.
부가서비스 : 예약,포장,유아시설,애완동물출입,휠체어접근,WI-FI,주차,발렛,근처주차장,콜키지,야외좌석,룸,노키즈존

메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찾아가는 길

방문자 후기

4.5
평균 평점(리뷰 2개)
  • 고성의 어느 구석에 위치한 다소곳한 느낌의 유어예, 아버님이 만드신 그릇등으로 정갈하게 차와 한국식 디저트를 내어주시는데 그 생각을 하며 티타임을 즐기니 더욱 좋앗다! 쌀로만든 아이스크림과 다식은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다! 많이 달지도 덜달지도 않고! 마지막에 내어주시는 마무리차도 너무 좋았다!

    솜솜별님 4.0
  • 주변에는 푸르른 들판도 있고 주변이 매우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마치 조용한 일본 시골동네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또 이곳은 카페에서 사용하는 잔을 모두 옆에있는 '천광요'라는 도자기를 이용하여 사용하는데, 모두 한 가족이 도자기와 카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커피류는 판매하지 않고 모두 차와 말차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또 전통 다과와 약과 등을 판매하고 도자기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도자기류는 어린 손님들이 오면 좀 위험하기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것 같았어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또 가고싶네요!

    재학님 5.0

유어예 주요 인기 키워드

소박한 널직한 편안한 정겨운 실내가깔끔한 분위기깡패인 무난한 고급진 재미있는 예술적인

유어예 근처 가볼만한 곳

유어예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 만화방초

    경남, 고성 - 2.9km
    친절한 이벤트하기좋은 경치가좋은 화려한

유어예 근처 숙소

유어예 근처에 총 0개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