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가야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가야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가야산 소개

가야산
편안한 개인적인 엄숙한

주봉인 가야봉(677.6m)을 중심으로 원효봉(677m), 옥양봉(621.4m), 일락산(521.4m), 수정봉(453m), 상왕산(307.2m) 등의 봉우리가 연결되는 다양하면서도 어렵지 않은 등산로가 개설되어 노약자 및 여성, 어린이도 쉽게 산을 오를 수 있다. 또한, 정상에서는 서해가 아련하게 보이고 봄철에는 철쭉과 진달래 등 각종 야생화가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등 사시사철 경치가 수려해 관광객의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백제 시대 마애석불의 최고 걸작으로 손꼽히는 국보 제84호 서산마애삼존불상을 비롯한 보원사지, 개심사, 일락사 등이 가야산 자락의 품에 자리를 잡고 있다. 또한, 국보 1점, 보물 6점, 기타문화재 4점 등을 비롯한 각종 문화재가 산재해 있어 내포문화권의 핵심지역이며, 그 자체가 거대한 문화재라 불려도 손색이 없다. 유서 깊은 문화유적과 오염되지 않은 자연경관을 찾아 매년 5십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다.

더보기

가야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야산 특징

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소리길, 충남 가야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가야산 여행 관련어

가야산 계곡 소리길 가야산 절 가야산 펜션 덕유산 계룡산 충남 서산 가야산 합천 가야산 덕산 가야산 가야산 국립공원 예산 가야산 내장산 가야산 등산코스 충남 가야산 가야산높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야산 근처 가볼만한 곳

가야산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충남 서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가야산 근처 숙소추천

가야산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