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강릉 경포해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강릉 경포해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릉 경포해변 소개

강릉 경포해변
경치가좋은 유명하지않은 사진찍기좋은

동해안 최대 해변으로 유명하며, 강문동, 안현동에 있고 시내에서 북으로 6km, 경포대에서 1km되는 곳에 동해의 창파를 가득 담고 펼쳐진 명사오리(明沙五里)이다. 모두를 삼키기라도 하려는 듯 밀려오는 파도, 이를 쓸어 안은 길이1.8km, 면적1.44㎢의 하얀 모래밭과, 시끄러운 일상을 조용히 차단하는 울창한 송림병풍의 조화가 해변 특유의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경포대 해변은 백사장이 1.8km에 평균 수심이 1~2m로 적당한 깊이와 완만한 경사 때문에 해마다 많은 인파가 찾아오는 곳이다. 해변 주변에는 소나무 숲이 우거져 해수욕과 산림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피서지로 안성맞춤이다. 매년 여름마다 경포 해변 상설무대에서 여름밤 예술제가 열려 문화적인 볼거리도 다양하다. 경포호 주변에서 자전거를 대여하여 즐기는 하이킹 또한 하나의 명물이다. 또한, 주변에 설악산,오대산 국립공원이 있어 산, 바다, 계곡 등을 두루두루 돌아 볼 수 있다.

더보기

강릉 경포해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릉 경포해변 특징

이곳은 20대, 1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경포대 개장, 강릉 경포해변 펜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강릉 경포해변 여행 관련어

새해를맞아 강릉 경포해변 맛집 여름휴가시즌 강릉 강문해변 경포대해수욕장 강릉 안목해변 경포대 개장 강릉 경포해변 펜션 경포해변 개장 경포해변 강릉사근진해변 남이섬 동해안 강원도 강릉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