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소개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강릉시 사천면은 모래가 많은 냇물이 흐른다하여 모래내라고 불리는 시골마을이다. 지금은 모래내한과마을로 더 유명해진 이 곳은 30여년전만해도 가난한 마을이었다. 130년전부터 마을에서 이어져온 전통한과제조 기술의 명맥을 이어 마을 전체가 “1군 1명품” 사업에 참여해 전통방식 그대로의 한과를 생산하는 모래내한과마을로 탈바꿈해 호당 농가소득이 50백만원에 이르는 부채없는 고소득의 마을로 탈바꿈 했다. * 갈골한과점차 서구화되는 우리의 음식문화속에서 100여년을 한결같이 변함없는 전통의 맛을 잇고 있는 갈골한과는 명인의 손맛을 4대째 이어오고 있는 명인의 집이다. 강릉한과체험전시관은 강릉과줄마을에서 전래되어온 명인의 제조기술을 보존, 계승하기 위한 정책적 지원의 일환으로 중앙정부와 강원도, 강릉시의 재정적 협조를 받아 영구적으로 우리 고유의 전통먹거리를 계승하고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설립되었다.

더보기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릉 펜션, 강릉 양떼목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여행 관련어

여름 1박2일 여행 대관령 양떼목장 정동진 강릉 저렴한 국내여행 강릉 중앙시장 알쓸신잡 강릉 강릉 카페거리 평창 가볼만한 곳 강릉 양떼목장 동해 가볼만한곳 여름 1박2일 강릉 펜션 속초 가볼만한곳 강릉 여행코스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근처 가볼만한 곳

강릉 모래내 한과마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