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강화 아르미애월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강화 아르미애월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화 아르미애월드 소개

강화 아르미애월드
즐거운 활기찬 경치가좋은

‘약쑥(艾)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의미의 강화약쑥특구 "아르미애월드"는 강화약쑥의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는 약쑥테마공간이다.모던한 실내인테리어와 탁트인 시원한 전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향토음식 전문식당과 약쑥족욕,좌훈,약쑥찜질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약쑥체험장, 천연염색, 약선요리 등 복합문화체험장, 강화군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농특산물판매장이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농촌의 소중함과 토종종자를 배울 수 있는 농경문화관, 조선시대 온실을 찾아 미로길을 체험하는 온새미로공원, 그밖에 야외 휴식공간인 잔디광장과 로컬푸드가공공장이 있다.봄철 진달래 군락지로 고려산과 함께 등반객들에게 잘 알려진 혈구산 자락에 위치한 아르미애월드는 특히, 등산과 함께 테마코스로 추천받는 강화도 이색 여행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더보기

강화 아르미애월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화 아르미애월드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화 찜질방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강화 아르미애월드 여행 관련어

강화 찜질방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화 아르미애월드 근처 가볼만한 곳

강화 아르미애월드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천 강화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갑곶돈대

갑곶돈은 고려가 1232년부터 1270년까지 도읍을 강화도로 옮겨 몽고와의 전쟁에서 강화해협을 지키던 중요한 요새로, 대포 8문이 배치된 포대이며, 돈대는 작은 규모의 보루를 만들고 대포를 배치하여 지키는 곳이다.삼국시대 강화를 갑비고차 (甲比古次)라 부른데서 갑곶이라 이름이 전해오는 것으로 보기도 하고, 고려 때 몽고군이 이곳을 건너려고 하다 뜻을 이루지 못하고 안타까워하며 ‘우리 군사들이 갑옷만 벗어서 바다를 메워도 건너갈 수 있을 텐데’라 한탄했다는 말에서 유래했다는 전설도 있다.갑곶돈대는 고려 고종 19년(1232)부터 원종 11년(1270)까지 도읍을 강화도로 옮긴 후 조선 인조 22년(1644)에 설치된 제물진(갑곶진)에 소속된 돈대로 숙종 5년(1679)에 축조되었다. 고종 3년(1866) 9월 병인양요 때 프랑스의 극동 함대가 600여명의 병력을 이끌고 이곳으로 상륙하여 강화성과 문수산성을 점령하였다. 그러나 10월에 정족산성에서 프랑스군은 양헌수 장군의 부대에게 패하여 달아났다. 1977년에 옛터에 새로이 옛모습을 되살려 보수, 복원이 이루어졌다. 지금 돈대안에 전시된 대포는 조선시대 것으로 바다를 통해 침입하는 왜적의 선박을 포격하던 것이다. * 면적 - 3,475㎡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쾌적한
갑곶돈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