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덕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덕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덕산 소개

광덕산
경치가좋은 기분전환되는 전통적인

강원 화천군과 철원군, 경기 포천군의 군계(郡界)를 이루는 산으로 높이는 1,046m 이며 복주산(伏主山)·석룡산(石龍山)·가리산(加里山) 등과 함께 태백산맥에서 갈라지는 광주산맥의 일부를 구성하며, 산용(山容)이 웅장하다. 북한강수계와 한탄강수계의 분수계에 위치하여 양 하천의 지류들이 발원한다. 광덕산은 주로 규암석으로 이루어져 있고 가을이면 단풍, 겨울이면 설경이 아름답다. 상해봉은 정상을 이룬 바위지대가 마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암초와 같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대체적으로 능선이 암벽으로 이어져 스릴을 주며 광덕재에서의 광덕산 그리고 백운산에 이르는 능선에는 억새밭이 펼쳐져 있다. 광덕산은 산 높이가 1,000m가 넘지만, 해발 620m 되는 광덕동에서 산행을 시작하므로 쉽게 오를 수 있다. 정상까지 2시간이면 오를 수 있고, 정상은 광장처럼 넓고 사방이 탁 트여 조망이 좋다. 하산은 올라온 길로 되내려가거나 상해봉을 거쳐 하산할 수 있다.

더보기

광덕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덕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덕산 계곡, 천흥계곡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덕산 여행 관련어

화천 광덕산 천안 물놀이 천안 산 충남광덕산 안산 광덕산 아산 광덕산 광덕산 백숙 천흥계곡 화천광덕계곡 천안 광덕산 포천 광덕산 광덕산 계곡 경기도광덕산 천안시광덕산 광덕산 펜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광덕산 근처 가볼만한 곳

광덕산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화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광덕산 근처 숙소추천

광덕산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