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릉분재예술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릉분재예술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릉분재예술공원 소개

광릉분재예술공원
북적거리는 안전한 볼게많은

희귀식물과 자연을 테마로 한 광릉분재예술공원은 4만 5천여㎡ 부지에 분재공원, 조각생태공원, 규화석공원, 미술관, 잔디광장, 수영장, 인공폭포, 눈썰매장 등을 갖추고 있다. 광릉 숲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끼고 조성된 분재 공원에는 송백분재, 상화분재, 상과분재 등 40여종 400그루의 분재가 모양목, 문인목, 현애, 취류형 등 각각의 형태로 전시돼 있다. 미술관과 전시관에는 각종 수석들과 동물 조각상 30여 점이 전시되어 있으며, 특히, 규화석 공원에는 우리나라에서 찾아보기 힘든 중생대 백악기 약 1억 4천만 년~6천400만 년 전의 나무가 화석으로 규화된 50여 점의 규화석군이 전시되어 있다.공원에는 이와함께 삼림욕장, 방갈로와 펜션, 퓨전한식 및 웰빙 레스토랑 등도 갖추고 있다.

더보기

광릉분재예술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릉분재예술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릉분재예술공원 수영장, 포천광릉분재캠핑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릉분재예술공원 여행 관련어

광릉분재예술공원 수영장 포천광릉분재캠핑장 포천광릉분재예술공원 광릉분재예술공원눈썰매장 광릉분재캠핑장 포천 수영장 임야 국립수목원 광릉분재예술공원캠핑장 베어스타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릉분재예술공원 근처 가볼만한 곳

광릉분재예술공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경기 포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관음산

관음산(733m)은 경기 포천군, 영중면, 일동면, 이동면, 영북면등 4개면 경계에 솟아있다. 주위의 명성산 국망봉, 백운산 그늘에 가려 별로 알려지지 않은 산이지만 그만큼 호젓한 산행을 즐기기에 좋다. 관음산의 특징은 바위가 별로 없는 '육산'이라는 점이다. 정상에서 북쪽 사자락에는 관광명소인 산정호수가 자리잡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드라이브 코스인 영평천이 흐르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관음산에서 동쪽으로 이어지는 사향산은 군사시설로 입산이 통제되고 있는 곳이다. 산행 들머리는 영중면 파주골, 영북면 산정리와 쇠골, 낭유고개 등이다. 이 중 파주골은 후고구려를 건국한 궁예가 명성산에서 왕건에게 패한 후 도주했던 곳이라 해서 패주동으로 불리다가 훗날 파주골로 되었다. 파주골 식당을 지나 계곡 초입에는 폐광터가 있다. 여기서 두갈래 길이 나오는데 왼쪽은 쇠골로 넘어가는 길이고 오른쪽은 500봉으로 오르는 길이다. 능선을 올라서서 500봉까지는 50분쯤 걸린다. 500봉에서 15분쯤 완만한 능선길을 따라가면 관음골재다. 여기서 오르막길을 다시 15분쯤 가면 우물목과 관음산으로 갈라지는 3거리가 나온다. 3거리에서는 명성산이 잘 보인다. 서쪽으로는 불무산이 한눈에 들어온다. 3거리에서 관음산 정상까지는 15분 거리다. 경사도 완만한데다 중간중간 전망이 트여 있어 지루하지 않다. 남쪽으로는 바위에서 바람이 솟아난다는 풍혈산, 북쪽으로는 낭유 고개 너머 사향산과 명성산이 솟아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관음산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국립수목원

국립수목원은 광릉시험림의 천연림을 이용하여 수목원을 조성하였다. 수목원 내에는 산림에 관한 모든 자료를 전시한 산림박물관이 있다. 수목원과 박물관 공사는 1985년 10월 25일에 착수하여 1987년 4월 5일 개장하였고, 뒤를 이어 1989년 삼림욕장을 개장하였고, 1991년에는 산림동물원을 개원하여 산림에 대한 대국민 홍보에 지대한 역할을 하여왔다. 그러나 숲의 보존이 무엇보다 큰 문제로 대두되면서 1997년부터 삼림욕장을 폐쇄하였으며, 주말과 공휴일 입장을 제한하고 5일 전 예약제를 도입하여 1일 입장객을 5,000명 이하로 제한하였다. 또한, 식물 자원화를 위한 다양한 식물종의 확보가 세계적인 관심사로 대두되면서, 이에 대처하기 위하여 1999년 5월 24일에는 임업연구원 중부임업시험장 수목원과에서 산림청 수목원으로 신설 개원되었다.국립수목원은 면적이 1,157㏊이며 침엽수원 관상수원 맹인식물원 등 15개의 전문수목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목의 종류는 목본류 1,660종, 초본류 1,323종 등 총계 2,983종이 있으며 이 중 도입종이 963종이다. 산림박물관은 동양 최대의 규모로서 면적이 1,400평이며 자연에 순응한 한국의 전통 양식으로 설계하고, 내부와 외부를 모두 국산의 목재와 석재로 마감하였다. 수목원 시설은 1전시실(살아있는 숲과 자원식물), 제2전시실(산림과 인간), 제3전시실(세계의 임업), 제4전시실(한국의 임업), 제5전시실(한국의 자연, 싸이버수목원) 표본실, 특별전시실, 시청각실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야생화 - 피나물, 벌깨덩굴, 꽃범의 꼬리, 광릉요강꽃
맑은 즐거운 힐링하기좋은
국립수목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