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소개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 부산의 젊음의 거리,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 해운대와 더불어 부산의 대표적인 광안리해수욕장은 양질의 모래사장과 사시사철 다양한 축제로 젊은이들 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들이 즐겨찾는 부산의 관광명소이다. 해수욕장은 총면적 82,000㎡, 사장길이 1.4km, 사장폭은 25~110m이다. 금련산에서 내린 질 좋은 사질에 완만한 반월형으로 휘어진 사장은 전국적으로 이름나 있고 해수욕장 주변에는 제각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커피숍 등과 진미를 자랑하는 음식점과 생선 횟집이 모여 있다. 백사장내에 야외상설 무대를 설치하여 각종 공연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웃해있는 수변공원, 광안리해변테마거리, 해변공원, 노천카페 등이 유명하고 윈드서핑, 요트,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2003년 광안리해수욕장 개장일에 맞춰 완공된 광안해변의 테마거리는 인공야자수, 조형물, 벤치, 녹지대 등을 갖추고 있다. 해변에 조성된 테마거리는 광안리해변을 따라 보행자중심의 시민휴식공간으로 세련된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부산의 상징이며 명물로 태어난 광안대로와 함께 광안리해수욕장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보행자 중심의 관광거리인 테마거리는 남천동 협진태양맨션에서 민락 회타운까지 1,250m의 해안도로를 따라 조성되었으며 협진태양맨션에서 만남의 광장 950m의 1단계는 보도폭이 7~9m로서 차도를 축소(4차로 → 2차로)하여 해변측에 보도를 조성하고 전망파빌리온 등 조형물과 가로등, 수목플랜트, 벤치등을 조성하였으며, 낭만의 거리, 해맞이광장, 젊음의거리로 나누어져 있다. 만남의 광장에서 민락타운 앞인 광안리 해변공원까지 2단계는 보도폭이 12~19m로서 인공야자수와 목재테크, 휴게스탠드, 수목플랜트, 가로등, 민락횟촌 상징물 등을 조성하였으며 축제의 광장이라 불린다. 또한 보행자 거리의 의미를 살려서 전구간에 점토블록을 깔았다. 광안리해변에 테마거리 조성으로 지하철 2호선 공사 시작이래 8여년동안 급격한 상권하락으로 침체기를 맞이했던 광안리해수욕장 일대는 젊음과 축제의 거리, 가족의 거리로 예전의 명성을 되찾고 지역상권도 회복될 전망이며, 사시사철 전국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광안리를 찾고 잘 꾸며진 해변거리를 거닐면서 광안리해수욕장과 광안대교의 은빛찬란한 야경을 보고, 카페거리와 민락횟촌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추억과 낭만의 거리로 오랫동안 그들의 기억에 남을 것이다.  * 광안리해변 카페거리(테마거리 반대편 보행자 도로) * 광안리해변에는 100여개의 카페가 있다. 음악과 칵테일과 낭만이 깃든 카페에서 바라보는 해수욕장과 광안대교는 아름답기 그지없다. 광안대교에서 이 곳을 바라보면 마치 동화속 유럽의 한 도시를 여행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할 만큼 예쁘게 꾸며져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 가족단위나 친구·연인과의 만남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음식과 술뿐만 아니라 야외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더보기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산 꽃도새기, 부산 고기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여행 관련어

부산 꽃도새기 부산 수영 밥집 부산 고기 맛집 수영 밥집 골목길곱창 부산 고기집 수영 요리사횟집 수영 야시장 부산수영 만복국수 장수삼 수영 진주한우양곱창 센텀 맛집 닭발의 지존 해운대 맛집 부산 광안리 가볼만한곳

부산 수영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근처 숙소추천

광안리해변 테마거리 주변에는 총 53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광안리해수욕장

* 남태평양 코발트빛 해변을 닮은 도심 속 해변, 광안리해수욕장 * 광안리해수욕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에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다. 총면적 82,000㎡, 길이 1.4km, 사장폭은 25~110m의 질 좋은 모래사장이 있고, 지속적인 수질 정화를 실시하여 인근의 수영강에 다시 고기가 살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며, 특히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명소이다. 광안리에서는 해수욕뿐 아니라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카페 등과 시내 중심가 못지않은 유명 패션상가들이 즐비하며, 다양한 먹을거리, 볼거리가 있어서 피서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특히 밤이 되면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이 장관이다.해수욕장 주변에는 낭만이 깃든 카페거리와 300여 곳의 횟집이 있고 야외무대가 설치되어 있어서 부산 바다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고 있으며, 해변을 찾는 피서객을 위한 공연도 있다. 인근의 수영강에서는 낚시를 할 수도 있고, 싱싱한 회를 즉석에서 맛볼 수도 있으며 올림픽 요트 경기장이 있어서 요트를 탈 수도 있다. 숙박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해변과 인접해 있는 호텔을 이용해도 되고 알뜰한 피서를 원한다면 인근 금련산에 소재한 청소년수련원를 이용하면 된다. 이곳에는 텐트 설치가 가능하며 숙박동도 대여해 주고 취사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해수욕장 인근에는 다양한 문화시설들이 있는데 남천해변의 자유바다를 비롯하여 KBS, MBC 방송국이 있으며, MBC 내에는 개봉관인 시네마홀 극장도 있다. 피서철에는 다양한 축제가 열리므로 피서객들에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도 제공한다.* 광안리해변 카페거리 *광안리해변에는 100여 개의 카페가 있다. 음악과 칵테일과 낭만이 깃든 카페에서 바라보는 해수욕장과 광안대교는 아름답기 그지없다. 광안대교에서 이곳을 바라보면 마치 동화 속 유럽의 한 도시를 여행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할 만큼 예쁘게 꾸며져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어 가족단위나 친구·연인과의 만남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음식과 술뿐만 아니라 야외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하기좋은 편안한 유명하지않은
광안리해수욕장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광안해수월드

* 부산의 명소로 자리잡은, 광안해수월드 * 죽 뻗은 광안대교를 바라보고 있는 <광안해수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종합건강 레져타운중 하나이나, 자연친화적이면서도 도시적인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기능성센터이다. 1999년, 기존 목욕업의 틀을 깨고 8,000~10,000원대의 이용료를 5,000원으로 대폭 내려 현재까지 VIP회원만 2,000명에 육박하는 소문난 ‘부산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광안해수월드의 경쟁력은 다름아닌, '물'이다. 암반 1226m에서 끌어올려 3단계로 정수한 육각수 상태의 ‘해수’가 그것. 동의보감에 따르면 해수탕은 지하수에 포함된 90여종의 각종 미네랄과 염화나트륨, 마그네슘로 구성되어 있어 몸속에 스며들기 시작하면서 곧 바로 신진대사를 도와 관절염을 비롯해 신경통, 피부병, 무좀 등에 효험이 있다고 전한다. 수질에 대해서도 자부심이 남다르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해양암반수는 지하 1226m이상의 암반층에서 오랜 기간동안 ‘숙성된 물’로 입자가 이원화되어 있어 일반 물에 비해 인체 흡수가 탁월히 빠르며 육지의 온천수와는 달리 수질이 매우 매끄럽다”고 덧붙인다. 아울러, “우리 몸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과 염화나트륨, 마그네슘 등이 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몸의 산화작용을 방지해 주는 효과가 있는 ‘기능성 물’이다”고 거듭 강조한다. 특히, 해수가 아토피등의 만성피부질환을 비롯해 부인병과 여드름 등의 피부미용등에 독보적이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기능이 다른 물이니만큼 광안해수월드는 아예 목욕하는 방법도 아래와 같이 따로 구분해 소개하고 있다. 먼저, 해수의 적정온도는 냉탕 13~14도, 열탕 40~ 43도를 유지한다는 것. 건강한 사람인 경우에는 담수로 샤워를 한 후, 냉->온->냉욕을 천천히 반복하되 마무리는 꼭 냉해수로 한다. 반면, 노약자의 경우는, 담수로 샤워를 한 후 발부터 천천히 데우면서 탕에 몸을 담근다. 3~10분 정도 반신욕을 하거나 천천히 수중워킹을 하는 것도 좋다. 특별히 아토피 등 피부염이 있는 사람은 담수로 샤워 후, 해수열탕 물을 떠서 상처부위를 여러차례 끼얹고 마무리는 냉해수로 하도록 권하고 있다. 해수 사용시 주의할 점은, 비누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천연해수에는 광물질 등 화학원소들이 이온화되어 있어 매끄러우므로 온몸을 해수로 헹구고 자연 바람으로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탁월한 효과를 부른다. * 웰빙천국 ‘호텔보다 더 고급스러운 휴식처’ * 호텔 수준을 자랑하는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천연재를 들인 마감재 처리까지, 광안해수월드는 안전성을 고려한 내부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 1,500평의 무료 주차공간 등 고객편의를 제일 먼저 생각하고 있다. 아울러, 한결같이 인정어린 서비스를 경쟁력으로 내세워 고객들에게 건강과 여유, 안락함을 선물하는 웰빙라이프의 천국으로 각광받고 있다. 좌욕실, 네일아트, 어린이 놀이방, 스포츠 마사지, 피부관리실, 구두방, 이발소, 헬스장, 영화방까지 얼핏 봐서는 다른 점을 찾기 어렵지만 상주하는 전문 트레이너를 통해 모두 활용될 수 있도록 권하고 있다.
상쾌한 깨끗한 쾌적한
광안해수월드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