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광주호 호수생태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도심 속 자연 학습의 장, 광주호수생태원 *광주호(光州湖)의 호숫가 인근에 185,124m²의 부지에 자연관찰원, 자연학습장, 잔디휴식광장, 수변 습지 등 테마별 단지로 조성된 생태공원이다. 광주시내에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시민들이 찾기가 좋아 2006년 3월에 개장한 후 아이들의 자연생태학습장이자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이용된다. * 광주호수생태원에서 만날 수 있는 자연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는 공원으로, 추운 날씨가 아니라면 꽃이나 동·식물들의 생태자료를 직접 볼 수 있다. 진달래, 개나리, 자산홍, 장미, 철쭉, 수국 등 형형색색의 야생화 17만 본이 심어진 테마별 꽃단지와 부엽식물원, 수변부 관찰 테크, 암석원, 그리고 때죽나무, 모과나무, 벽도동, 단풍나무 등 3,000여 그루의 나무 등이 볼만하다. 늪지에서 각종 새가 실제로 부화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메타세콰어이 양편 가로수 사이로 목재계단을 조성하였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광주호수생태공원, 광주호수생태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광주호 호수생태원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