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구리시민한강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구리시민한강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구리시민한강공원 소개

구리시민한강공원
조용한 안전한 유명하지않은

구리한강시민공원에 조성된 꽃단지는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곳이다. 시원한 강바람이 초록의 싱그러움을 더하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어린이는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어른은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5월에는 유채꽃이 10월에는 코스모스가 피어 132,232m²(약 4만평)의 드넓은 꽃단지가 소개되면서 이제는 구리 시민뿐만 아니라 서울 시민들도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수도권의 명소가 되고 있다.* 면적 - 399,900㎡

더보기

구리시민한강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구리시민한강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한강공원코스모스, 구리시 토평동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구리시민한강공원 여행 관련어

구리시청 꽃향기 코스모스축제 유채꽃 축제 한강공원코스모스 구리시 토평동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경기 구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구리 동구릉

이곳은 조선왕조를 세운 태조 이성계가 1408년(태종 8)사망하자 태종의 명으로 파주, 고양 등지에서 좋은 능자리를 물색하던 중 당시 검교참찬 의정부사를 지내던 김인귀(金仁貴)가 추천하고 영의정부 사 하륜(河崙)이 결정하여 능지로 정해진 곳이다. 동구릉의 조성은 조선왕조 전 시기에 걸쳐 이루어 졌는데 동구릉이라고 부른 것은 추존왕 익종의 능인 수릉(綏陵)이 아홉번째로 조성되던 1855년(철종 6) 이후의 일이며, 그 이전에는 동오릉(東五陵), 동칠릉(東七陵)이라고 불렀다. 동구릉에는 태조 이성계의 능인 건원릉(健元陵)을 비롯하여 현릉(顯陵 : 5대 문종과 그의 비 현덕왕후), 목릉(穆陵 : 14 대 선조와 그의 비 의인왕후, 계비 인목왕후), 휘릉(徽陵 : 16대 인조의 계비 장렬왕후), 숭릉(崇陵 : 18대 현종과 그의 비 명성왕후), 혜릉(惠陵 : 20대 경종의 비 단의왕후), 원릉(元陵 : 21대 영조와 그의 계비 정순왕후), 수릉(綏陵 : 23대 순조의 세자인 추존왕 익종과 그의 비 신정왕후), 경릉(景陵 : 24대 헌종과 그의 비 효현왕후, 계비 효정왕후) 등 모두 아홉 개의 능이 조성되어 있다. 동구릉은 구리시 인창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1970년 5월 26일 국가지정 사적 제193호로 지정되었다. 동구릉은 능제의 변화와 조선 왕조 500년의 부침(浮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중요한 문화유산이다. 더욱이 능 전역에 우거져 있는 숲과 능역을 가로지르는 개울물 등 빼어난 경관까지 갖춰 찾는 이들이 많다. 구리시의 많은 문화행사들이 이 곳 동구릉에서 열리고 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구리 동구릉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