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립 망향의 동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립 망향의 동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립 망향의 동산 소개

국립 망향의 동산
전통적인 한국적인 깨끗한

망향의 동산은 해외에 이주해 살면서 연고지가 없거나 조국에 묻히기를 원하는 100만 해외 동포를 위한 국립묘원으로서 1976년에 개설되었다. 묘역 안에는 묘지외에도 위령탑과 KAL 희생자 위령탑, 재일동포 조림지가 있으며, 매년 10월 2일에는 망향의 날로 합동위령제가 거행된다.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는 이곳의 이름을 본따 만들어졌으며, 휴게소 맞은 편(동편)에도 위령탑이 세워져 있다. * 총면적 - 359,288㎡ (108,684평)

더보기

국립 망향의 동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립 망향의 동산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일제강점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립 망향의 동산 여행 관련어

일제강점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천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광덕사

광덕사는 신라 선덕여왕 때(637년) 자장율사가 창건하고 흥덕왕 때(832년)에 진산 화상이 중건했다고 전해진다. 아산시와 천안시의 경계를 이루는 광덕산(699.3m) 동남쪽, 그리고 태화산(455.5m) 서남쪽 산자락에 있다. 일주문 앞쪽은 "태화산 광덕사", 뒤쪽은 "호서제일선원"이라는 편액이 걸려있고 참선을 수행하는 스님들의 도량임을 짐작게 하듯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조선 초기에 세조가 지병을 치유하려고 다녀가기도 했다는 일화가 전해 내려오며 임진왜란 전까지는 충청, 경기지역에서 가장 큰 절로 꼽힐 정도로 사세가 컸다. 그러나 임진왜란 때 거의 불타버려 옛 영화는 찾을 수 없고 대웅전을 비롯, 명부전, 천불전 등 주요 전각들은 대부분 근래에 새로 지었다. 대웅전으로 들어가는 보화루 앞에는 몇백 년 묵은 호두나무가 서 있고 요사채 옆에도 키 큰 호두나무가 서 있어 이곳 광덕사가 호두의 원적지임을 알게 해준다. 광덕사는 곳곳이 단아하게 단장되어 있다. 꽃밭이 그렇고 진입로 옆으로 흐르는 계류가엔 법정 스님의 수필 "무소유" 의 한 구절을 옮겨적은 팻말도 보인다. "우리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함이 아니라 풍성하게 존재하는 데 있다. 삶의 부피보다는 질을 문제 삼아야 한다" 는 글귀가 광덕사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정화해준다.
볼게많은 시끌벅적한 화려한
광덕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