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소개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즐거운 깨끗한 아늑한

용화산자연휴양림은 강원도청 소재지 춘천시에서 북동쪽으로 28㎞ 떨어진 춘천시 사북면 고성리와 화천군 간동면 및 하남면의 경계지역에 위치하고 북쪽의 파라호, 서쪽의 춘천호, 남쪽의 소양호와 의암호의 중심에 있으며, 주요산은 해발 878m의 용화산을 중심으로 오봉산, 대룡산, 금병산, 북배산, 화악산 등이 있고 교통은 춘천-화천간 최단거리 도로인 407번 지방 도와 연접하고 있어 접근성은 좋고 산림청 선정 100대 명산으로 등산객이 사계절 많이 찾는 곳이다.주요임상은 소나무, 참나무류, 박달나무, 낙엽송, 산벗나무 등과 금낭화, 매발톱, 노루귀, 쑥부쟁이, 구절초, 조릿대, 은방울꽃, 둥글레 등의 야생초화류 등이 처녀림과 조화를 이루어 다양하게 분포하고 멧돼지, 토끼, 다람쥐 노루 등의 야생동물과 참개구리, 산개구리 등 의 양서류, 까마귀, 까치, 산비둘기, 매 등의 조류가 있다.

더보기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특징

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춘천 용화산 자연휴양림, 용화산 자연휴양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여행 관련어

춘천 용화산 자연휴양림 용화산 자연휴양림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근처 가볼만한 곳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춘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근처 숙소추천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촌유원지

강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에 이르기까지 카페와 민박집들은 완행열차에 사람들이 매달린 것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또한 강촌까지 갔다면 50m높이에서 시원스레 떨어지는 구곡폭포나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깃든 등선폭포도 감상하고 오는 것이 보람있는 일이다. 강촌유스호스텔을 지나 1.7km를 가면 구곡폭포 주차장. 매표소에서 폭포까지는 900m거리이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강촌마을에서 시내 방향으로 가면 약 3km를 더 오르는 의암호와 삼악산으로 오르는 등산로, 구름처럼 짙은 노송림이 우거진 고려 때의 충신 신숭겸의 묘, 차고 맑은 약수가 있는 봉덕사 등 주위에 다양한 명소가 가득하다. 북한강의 맑은 물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강촌유원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