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그림이 있는 정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그림이 있는 정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그림이 있는 정원 소개

그림이 있는 정원
경치가좋은 숨어있는 사진찍기좋은

자연은 사람의 손길로부터 멀리 있을수록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이 유지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가 접할 수 없는 자연이라면 그 자체가 무슨 의미가 있겠느냐는 생각하에 '그림이 있는 정원'은 자연의 순수함은 최대한 보존하면서 그것의 아름다움은 최선으로 가꾸어 나가고 있는 친자연 문화휴식공간이다.충남 홍성군 광천읍 매현리에 위치하여 있고 3만 평 정도의 대지위에 목본류 460여 종, 초본류 870여 종을 갖추어 총 1,330여 종을 보유하게 되어 2005년에 문을 열게 된 수목원이다. 자연에서 얻은 것은 자연으로 되돌려 준다는 신념으로 한 그루 두 그루의 나무를 수집하고 어린 묘목들은 삼목하여 그들을 키워 온 시간들이 30여년이란 세월이 되어 만들어진 곳이다. 수목원 '그림이 있는 정원'은 서해와 근접해 있어 바람이 많고 습도도 높은 편이라 다른 지역에 비해 좀 낮은 기온차로 꽃의 개화시기도 2주 정도 늦어지는 지리적인 특징이 있다.

더보기

그림이 있는 정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림이 있는 정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오키드타운식물원, 아산 스파비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그림이 있는 정원 여행 관련어

안면도 오키드타운식물원 기념관 팜카밀레 허브농원 아산 스파비스 개화예술공원 눈썰매장 안면도자연휴양림 승마장 천리포수목원 워터파크 만해 한용운 생가 광천읍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홍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그림이 있는 정원 근처 숙소추천

그림이 있는 정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김좌진장군생가지

독립운동가 김좌진 장군은 1905년 홍성에서 호명학교를 설립하였고, 1915년 광복 사건으로 3년간 옥살이를 했으며 청년학우회 회원, 한성일보 이사로 있다가 3. 1운동 때 만주로 건너가 북로 군정서를 조직, 총사령이 되었다. 1920년 일본군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던 청산리 싸움에서 이범석 등과 함께 일본군을 대파하고, 1925년 김혁과 함께 신민부를 조직, 총사령관이 되었으며 1930년 한족 총연합회를 조직, 주석에 취임하여 독립운동에 힘쓰던 중 공산청년당원에 의해 살해되었다. 가옥은 안채와 사랑채·광이 따로 있고 밖에는 마구간이 있다. 안채는 앞면 8칸·옆면 3칸의 기와집으로 서쪽을 향하고 있다. 왼쪽부터 2칸 부엌이 있고 아랫방과 윗방 각 한 칸씩 있으며, 통칸의 대청이 있다. 그 위에 방이 한 칸 있고 끝으로 툇마루가 있다. 방 앞으로 툇마루가 있는데, 맨 끝방 주위에는 툇마루를 한 칸 높여 누각처럼 만들었다. 마당 한쪽에 우물이 있으며, 밖에 있는 마구간은 화장실과 마구를 3칸 집에 만들었다. 1991년부터 성역화 사업을 추진하여 본채와 문간채, 사랑채를 복원하고 관리사 및 전시관을 건립하였다. 또한 매년 10월에는 백야 김좌진장군 추모제와 청산리전투 전승기념축제가 열리고 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김좌진장군생가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