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낙산해수욕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낙산해수욕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낙산해수욕장 소개

낙산해수욕장
다시가고싶은 친절한 경치가좋은

* 관동팔경 중 하나, 장엄한 낙산 해돋이 일품인 낙산 해수욕장* 매년 여름 전국 각지에서 100만 이상의 인파가 다녀가는 동해안을 대표하는 해변으로 1963년에 개장했다. 깨끗하고 넓은 백사장과 얕은 수심, 다양한 편의시설, 빽빽이 들어선 송림, 그리고 주위에 자리한 명찰과 고적지로 인하여 많은 관광객 및 피서객이 찾고있는 관광명소로도 유명하다. 낙산비치호텔에서 내려다 보이는 전진항은 작은 어선들이 모여있는 조그마한 항구와 방파제로 어촌으로서의 풍치를 물씬 느끼게 하며, 무척 싼값에 싱싱한 횟감을 구할 수 있으며, 유람선과 각종 유선을 즐길 수 있고, 매년 새해에는 해맞이 축제가 열려 많은 사람들의 소원을 염원하는 명소가 되기도 한다. 또한 천년고찰 낙산사가 인근에 있어 문화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낙산사 의상대에서 맞이하는 일출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이다.

더보기

낙산해수욕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낙산해수욕장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낙산해수욕장 맛집, 낙산해수욕장 개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낙산해수욕장 여행 관련어

오산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숙박 낙산해수욕장 개장 강원도 당일치기 낙산 낙산비치호텔 하조대 해수욕장 개장 양양 하조대해수욕장 설악해수욕장 강원도 죽도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민박 속초해수욕장 낙산해수욕장 숙소 낙산해수욕장 맛집 하조대 해수욕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양양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