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다라미자운영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다라미자운영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다라미자운영마을 소개

다라미자운영마을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다라미 이름의 유례는 마을 뒷산인 월라산이 바위가 많다는 뜻으로 '다암'이라 하였고 명칭이 변하여 다라미로 불리었다.월라산 상봉에 큰 암석이 둥근 달이 더 있는 형상과 흡사하여 다라미라 칭하였고 마을의 맞은편 산에서 달이 떠오르면 가장 먼저 월라산에 달빛이 비치므로 '달의 이마'라 하여 '달아미'라 불리다 '다라미'로 변형되었다.다라미자 운영마을은 친환경 농업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종류의 논생태 생물과 아름다운 시골풍경, 그리고 다양한 테마체험과 더불어 마을 주민들의 훈훈한 인정까지 모두 보고 즐기고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5월이면 녹비식물(친환경퇴비작물)인 자운영이 군락을 이루어 마을을 아름답게 수놓으며 친환경 농업지역인 이 마을의 대표적인 축제에도 한몫을 하고 있다.

더보기

다라미자운영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라미자운영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아산맛집쌍둥이네매운탕, 공주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다라미자운영마을 여행 관련어

서산 가볼만한곳 아산 현충사 아산 백종원 아산 스파비스 온양날씨 평택 가볼만한곳 공주 가볼만한곳 아산맛집쌍둥이네매운탕 아산시 맛집 현충사 아산맛집쌍둥이매운탕 아산 용화동 맛집 아산시 산들원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팔팔닭떡볶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아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다라미자운영마을 근처 숙소추천

다라미자운영마을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