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대관령 눈꽃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눈꽃마을은 백두대간 준령인 황병산 자락 아래 위치한 작은 농산촌마을로 고지대에 있어 국내 고랭지 농업의 시작점이 되었으며, 목장이 발달한 곳이다. 또한, 국내 스키 발상지이자, 강원도 무형문화재 제19호인 평창황병산사냥민속이 스포츠와 문화의 자긍심을 느끼게 하는 곳이기도 하다. 산림이 마을의 80%를 차지하는 여건 속에 2008년에는 산림청의 보조와 평창군의 주관으로 눈꽃마을 산촌생태체험장이 문을 열었다. 봄에는 잔설 속에서 피어나는 얼레지를 비롯한 곰취, 곤드레 등을 이용한 산채체험 등이 여름에는 특전사의 유격체험과 가마솥 걸고 곤드레밥 지어먹기 체험 등이 가을에는 가족과 당나귀 타고 산책로 소풍 가기와 나만의 식물도감 만들기 체험 등이 겨울에는 눈썰매를 비롯한 다양한 눈 놀이 체험 등이 운영되고 있다. 이 외에도 승마체험, 사륜바이크, 평창황병산사냥민속 체험 및 공연 등 다양한 사계절 체험거리로 휴식과 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사계절 종합 체험장이다.
더보기이곳은 4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대관령눈꽃마을펜션, 의야지바람마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대관령 눈꽃마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