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도산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도산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도산공원 소개

도산공원
다시가고싶은 이벤트하기좋은 아늑한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자리한 근린공원이다. 1970년 3월 10일 박정희 전 대통령은 도산 안창호 선생이 이 나라 자주와 독립을 위해 바친 위대한 애국정신과 민중의 교화를 위한 교육정신을 국민의 귀감으로 삼게 하고자 도산공원을 조성할 것을 지시한다. 이에 서울시는 1973년 강남구 신사동에 약 1만여평 공원을 조성하고, 망우리 공동묘지에서 선생의 유해를 이장하는 동시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부인 이혜련 여사의 유해를 옮겨와 합장하였다. 그 후, 강남구 청담동에서 논현동에 이르는 노폭 50m 연장 3250m의 신설가로를 도산대로로 명명하였다.공원 내에는 도산 선생 기념물로 동상 1기, 어록비 1기, 비문해설기 1기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매년 3월 10일 이곳에서 홍사단 및 도산기념 사업회 주관으로 도산 선생 추모 기념 행사를 거행한다.

더보기

도산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도산공원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도산공원 맛집, 갓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도산공원 여행 관련어

폴로도산공원 도산공원 파스타 청담동도산공원 도산공원 주차장 강남역도산공원 도산공원 퀸마마마켓 강남 도산공원 도산 안창호 기념관 도산공원 가는길 도산공원 맛집 도산공원지도 강남역에서 도산공원 갓포 도산공원 카페 도산공원 주차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