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등명해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등명해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등명해변 소개

등명해변
엄숙한 조용한 기분전환되는

강동면 정동진리 일원에 있는 등명해변은 길이 800m, 2만4천㎡의 백사장이 있고 넓은 주차장과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어 야영을 하기 좋은 곳이다. 서울에서 약 240km 동남쪽에 위치하며, 강릉에서 남쪽으로 8km 정도, 동해시에서는 12km, 속초에서는 80km 정도 떨어져 있다. 영동선 철도와 동해고속도로, 7번국도와 인접해 있어 접근이 용이하다. 등명 해변은 기반시설이 대체로 양호한 해변으로 산책로 및 상가지역에 보도블록이 시설되어 있고 주차장, 야영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해변 주변 반경 2km 이내 북쪽으로는 6.25 전적비와 등명락가사 오층석탑, 탄산약수터가 있으며, 강릉지구 전역을 중계역할하는 KBS, MBC 송신탑이 설치되어 있어 강릉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이다.

더보기

등명해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등명해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릉 등명해변, 강릉등명해수욕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등명해변 여행 관련어

등명해변 숙박 강릉등명해수욕장 정동진 캠핑 사근진 해수욕장 정동진 텐트 강원도 무료캠핑 초당순두부 등명해수욕장 강릉 등명해변 등명해변 펜션 안인해변 연곡 등명해변캠핑장 등명해변 맛집 안목해변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