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망산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망산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망산공원 소개

망산공원
전통적인 한국적인 활기찬

사천시는 1995년 5월 사천군과 삼천포시가 통합되어 탄생했으며 시내 중심부에 남해 바다인 사천만이 깊숙히 밀고 들어와 시내가 크게 둘로 나뉜다. 이처럼 사천시는 해안평야 지대인 만큼 청동기 시대의 유적, 그 가운데에서도 특히 고인돌이 많다. 사천시 망산 기슭에 들어선 망상공원(일명 선구공원) 위에 서면 시가지가 시원하게 펼쳐지고 분주하기만 한 항구가 한가로운 그림 속의 풍경처럼 보인다. 한려수도에 흩어져 있는 작은 섬들의 모습 역시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 신선하기만 하다. 

더보기

망산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망산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하동 가볼만한곳, 경남 고성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망산공원 여행 관련어

진주맛집 삼천포 맛집 청하면옥 별주부전테마파크 청담 맛집 생생정보 가지요리 하동 가볼만한곳 남해 가볼만한곳 사천 가볼만한곳 사천 맛집 경남 고성 가볼만한곳 사천 원산면옥 남일대 해수욕장 중국 사천 여행 남해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경남 사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고읍단감정보화농촌체험휴양마을

사천시 정동면 대곡리에 자리한 정보화마을이자 녹색농촌체험마을로 마을 주민의 80%가 단감 농사를 짓고 있으며, 특산품으로 단감을 비롯해 감식초, 감잎차가 있다. 사천 고읍단감마을은 사천시 정동면소재지로서 고려시대 이래 조선 초기까지 읍기(관청이 있는 곳)가 있던 곳이다. 그런데 세종 을축년(1445년) 봄에 사천읍성을 쌓고 읍기를 천도해 가면서 자연히 구읍, 읍촌, 고읍촌, 고읍동 따위로 불렸다.1914년에는 읍동면이 되면서 면소재지가 되었고, 1931년에 지금의 정동면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1934년에는 면소재지를 지금의 대곡리숲으로 옮겨, 오늘과 같은 한적한 마을로 바뀌었다.동쪽에는 널따란 들녘을 경계로 대곡리와 수청리, 남쪽은 사천강 건너 예수리, 서쪽은 국도 3호선 건너 사천읍 사주리, 북쪽에는 역시 사천읍과 본면 화암리가 자리 잡고 있다.고읍리를 형성하고 있는 자연 마을로는 사천의 황금 평야라 일컫는 고랑들(고랭이들) 가장자리에 위치한 웃말(웃땀)과 아랫말(아래땀), 최근에 분동된 동계마을 등 3개의 마을과 고 국도변에 위치한 아파트촌인 동계2마을 등 모두 4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다.고읍단감마을은 정보화마을이면서 녹색농촌체험마을로 농촌 체험이 활성화된 마을이다. 원래는 고읍마을이었으나 마을 주민의 80%가 단감 농사를 지어 농촌체험마을로 지정되면서 고읍단감마을이라 부르게 되었다. 특산품으로 단감을 비롯해 감식초, 감잎차가 유명하다.마을 입구에 있는 체험관 앞에는 수령 100년이 넘는 느티나무가 우뚝 서 있으며, 단체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민박도 준비되어 있다. 체험관 옆에는 감나무와 마을 어르신들의 얼굴이 그려진 벽화가 친근하게 다가온다.가지치기를 한 감나무 가지를 이용해 연중 원두막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계절별로 다양한 수확체험을 할 수 있다. 여름철 사천강에서 진행되는 뗏목체험도 인기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활기찬
고읍단감정보화농촌체험휴양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