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모항해수욕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모항해수욕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모항해수욕장 소개

모항해수욕장
경치가좋은 편안한 개인적인

모항해수욕장은 변산면 도청리 모항에 위치하고 있다. 이 해수욕장은 변산반도 국립공원 산악경관과 서해의 해양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수려한 자연경관지에 자연적으로 조성된 해수욕장으로 아담한 백사장과 아름드리 소나무밭으로 구성되어 있어, 여름철 가족형 종합 관광 휴양지로 적합하며, 특히 2000년 12월에 관광지로 조성된 지역으로, 2007년까지 종합 휴양지로 조성, 가족호텔, 가족휴양촌등 각종숙박시설을 비롯 해변카페, 유원지, 야영장, 낚시터, 문화.운동.오락시설 지구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주변에 천연기념물인 호랑가시나무, 환상의 드라이브코스, 갯바위낚시터가 있어 한층 더 관광지로서 면모를 더해주고 있다. * 변산온천 변산온천은 변산면 대항리를 소재로한 국립공원 지구내 북단에 위치하고 있다. 이 온천은 1996년 2월 8일 개장하여, 국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으로 삼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해변온천이다. 온천 내에 40개의 객실과 사우나탕, 식당, 단란주점 등 이용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주변명소인 부안댐과 새만금 전시관 등을 두루 살펴 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안락한 휴식처라 할 수 있다. * 부안 변산면 중계리 낙조대 월명암 바로 뒷편 산봉우리에 오솔길을 따라 20분쯤 오르면 등성이에서 서해바다가 한 눈에 보이고 좌측으로 커다란 바위가 우뚝 솟아 올라 있는데 이 곳이 바로 낙조대이다. 낙조대의 절경은 동해안의 낙산의 일출과 서해안의 부안 낙조대의 일몰로 양대절경을 이룬다. 전망도 좋아 변산의 전모가 한 눈에 들어온다.

더보기

모항해수욕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항해수욕장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모항갯벌해수욕장, 변산모항해수욕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모항해수욕장 여행 관련어

변산반도모항해수욕장 모항 변산모항해수욕장 모항펜션 모항레저타운 모항 캠핑 부안 캠핑 모항해수욕장 펜션 모항갯벌해수욕장 모항해나루가족호텔 모항해수욕장 텐트 모항해수욕장 맛집 부안모항해수욕장 부안 해수욕장 상록해수욕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북 부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모항해수욕장 근처 숙소추천

모항해수욕장 주변에는 총 15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격포해변

격포해수욕장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변산반도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닭이봉과 채석강 사이에 있어 채석강의 절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백사장 길이 약 500m로,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고 물이 맑으며, 경사가 완만해 해수욕장으로서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절벽 위에 있는 수성당에서 바라보는 서해안은 시원스럽다. 대천해수욕장·만리포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으로 손꼽힌다. 해수욕장 왼쪽의 채석강(전북기념물 제28호)은 선캄브리아대의 화강암과 편마암을 기저층으로 하고, 중생대 백악기에 퇴적한 해식단애가 마치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한 수직암벽이다. 썰물 때면 드넓은 암반이 드러난다. 오른쪽에는 사자바위를 중심으로 좌우 약 2km에 이르는 적벽강(전북기념물 제29호)이 있다. 외변산 봉화봉에서 내려다보면 아담하기까지 한 유난히 흰 모래사장이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해안선을 타고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해안도로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근에 서해의 일몰이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월명암 낙조대가 있다. 해수욕장에서 배를 빌려 바다낚시를 할 수도 있어 연중 사람들이 몰려든다. 왕등도는 바다낚시터로 잘 알려진 곳이다. 변산반도에는 해수욕장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다. 그 중에서도 내소사는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변산온천도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해변온천이다. 죽막마을의 후박나무군락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부안읍에서 해수욕장까지 직행버스로 40분, 전주시에서는 1시간 40분, 김제읍에서는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다.
경치가좋은 볼게많은 심플한
격포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