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무릉계곡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무릉계곡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무릉계곡 소개

무릉계곡
경치가좋은 기분전환되는 즐거운

두타산과 청옥산을 배경으로 형성된 무릉계곡은 호암소로부터 시작하여 약 4km 상류 용추폭포가 있는 곳까지를 말한다. 넓은 바위 바닥과 바위 사이를 흘러서 모인 넓은 연못이 볼만한 무릉계곡은 수백명이 앉을만한 무릉반석을 시작으로 계곡미가 두드러지며 삼화사, 학소대, 옥류동, 선녀탕 등을 지나 쌍폭, 용추폭포에 이르기까지 숨막히게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진다. 일명 무릉도원이라 불리우는 이 곳은 고려 시대에 동안거사 이승휴가 살면서 『제왕운기』를 저술하였고, 조선 선조 때 삼척부사 김효원이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기암괴석이 즐비하게 절경을 이루고 있어 마치 선경에 도달한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조선전기 4대 명필가의 한 분인 봉래 양사언의 석각과 매월당 김시습을 비롯하여 수 많은 시인묵객들의 시가 1,500여평의 무릉반석에 새겨있다.

더보기

무릉계곡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릉계곡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여름 내일로 강원도, 남해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무릉계곡 여행 관련어

동해 홍대포 동해 묵호항 강원도 내일로 여행 코스 무릉계곡 무릉회관 남해 가볼만한곳 동해 펜션 여름 내일로 강원도 동해 계곡 동해 존맛 동해 천곡동 맛집 강원도 동해 가볼만한곳 동해 레스토랑 동해안 여행코스 동해안 여행 동해시 맛집

강원 동해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무릉계곡 근처 숙소추천

무릉계곡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