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바람새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바람새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바람새마을 소개

바람새마을
즐거운 신나는 북적거리는

바람새 마을은 2008년 경기도 녹색 농촌 체험마을로 선정되어, 어른들에게는 잊혀졌던 어린시절 고형의 향수를 어린이들에게는 도시의 찌든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숨쉴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꾸며 놓았다. 습지 맨손 물고기 잡기 체험, 논을 그대로 이용한 논풀장, 피부에 좋은 고급 머드가 가득한 머드풀장, 아토피 등 예로부터 우리네 건강에 좋다는 황토 풀장, 유기농 쌀 생산에 이용 된 논 왕우렁이 잡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더보기

바람새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람새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소풍정원, 평택 바람새마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바람새마을 여행 관련어

평택 바람새마을 소풍정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람새마을 근처 가볼만한 곳

바람새마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경기 평택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바람새마을 근처 숙소추천

바람새마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서천사

서천사(署千寺)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방축리 103-1번지 장안산에 있는 한국불교해동종 사찰이다.따가한 햇살이 드넓은 평택 평야를 뒤덮을 때 장안산 아래 골짜기에서 시원한 바다 바람이 불어 온다. 얼마전 까지만해도 방축리를 보호하는 성황당이 있었으며 사명대사의 승병 주둔지로 평택의 호국사찰로 알려진 서천사가 위용을 뽐냈던 곳이다. 방축리는 일제강점기 때까지만 해도 평택항을 내려 보던 어촌 마을로서 논방죽을 만들어 농사를 짓던 곳이다. 또 이곳에는 나옹대사가 중건하고, 사명대사의 승병 주둔지로 알려진 유서 깊은 호국사찰 서천사가 500여년의 법맥을 이어 오면 자리한 곳이기도 하다. 하지만 지금은 앞으로 펼쳐진 도로와 뒤로 뚫린 고속도로로 그 옛날의 전경을 찾아볼 수 없다. 현재 서천사는 논방죽을 메운 들판을 앞으로 현지인들의 무관심 속에 폐허가 된 성황당을 뒤로 여법한 가람을 유지하고 있다. 수십년전 논방죽을 개흙으로 메운 모습이 활이 휜 모습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활딱지' 언덕 위에 서천사가 있으며, 아이러니하게 서천사가 자리한 방축리 가람 역시 그 모습을 흡사하게 빼닮고 있다. 가을 바람이 황금물결을 이루는 지금, 평택의 불교 유적이 남아 있는 서천사를 찾아 가 보자. 평택의 호국사찰이자 미륵도량의 보금자리인 법당에는 승병을 보호하던 하아얀 미륵이 백불이 되어 500여년 전 모습 그대로 국토를 수호하고 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서천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