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백련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백련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백련사 소개

백련사
신나는 즐거운 활기찬

1947년 3월 10일, 수원 백씨(백남희 보살님)가 친정부모님 무덤 옆에 절을 지으면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는 선몽을 받고 건립하였다. 1986년 3월 15일 황정광 주지스님이 증축하였다. 대표자는 황정광 주지스님이며 교파는 대한불교 원효종이다.

더보기

백련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백련사 특징

이곳은 4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가평 백련사, 백련사 결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백련사 여행 관련어

우이동백련사 백련사 결사 강화도 백련사 용인 백련사 백련결사 부산백련사 사천백련사 서울백련사 영도백련사 울산백련사 무주 백련사 백련사계곡 남한산성백련사 가평군백련사 가평 백련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구 달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대구수목원

* 쓰레기 매립장이 시민의 휴식처, 대구수목원 *74,000여 평의 부지에 1986년부터 1990년까지 대구시민의 생활쓰레기 410만톤을 매립한 장소로서 이곳의 환경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1996년부터 1997년까지 150만㎥의 건설잔토를 6~7m로 복토한 후 2002년 5월까지 수목원을 조성함으로 생태를 복원한 사례이다.  대구수목원은 침엽수원, 활엽수원, 화목원, 야생초화원, 약용식물원, 염료원 등 21개소의 다양한 원을 구성하여 400여종 6만 그루의 나무와 1,100개 화단에 800여 종 13만 포기의 초화류를 식재하였고, 40종 300여 점의 분재와 200종 2,000점의 선인장과 더불어 300여 점의 수석도 전시하여 도심에서 가까운 도시형 수목원으로 관찰, 견학, 학습탐구, 휴식에 대구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대구수목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볼거리 *대구수목원에서는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체험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어린이 자연학교는 여름방학 기간 중에 운영된다. 청소년 그린스쿨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 조경교육지도자 교육 등 다양한 식물 관련 교육행사가 개최된다.  그리고 수목원 인근에는 앞산과 두류공원이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에는 팔공산과 비슬산이 자리하고 있어 양대 명산을 관광 및 등산하는 방문객들은 대구수목원을 연계하여 관광코스 및 휴식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치가좋은 볼게많은 힐링하기좋은
대구수목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