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백리포해수욕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백리포해수욕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백리포해수욕장 소개

백리포해수욕장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서해안의 절경중 바다물이 맑고 모래가 제일 으뜸이다. 다만 해변이 짧은것이 아쉽다. 방주골이란 명칭보다도 "백리포해수욕장" 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인근에 있는 만리포와 천리포가 연결되어있기 때문인 듯 하다. 만리포처럼 드넓음도 없고, 그렇다고 천리포와 같은 쓸쓸함도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는 해수욕장이 바로 백리포이다. 작으면서 웅장하고, 여성적이면서도 강인함을 두루 갖춘 곳이다. 한눈에 꽉 차고도 남을 만한 크기의 해변은 세상의 모든 근심 걱정을 다 잊어버릴 수 있을 만큼 기분이 상쾌해진다. 해변 양쪽의 절벽은 괌이나 사이판에서 본 유명한 절벽보다 더 아름답다. 훼손되지 않은 자연경관과 깨끗한 바다, 그리고 고운 모래가 일품인 이곳은 오염되지 않은 조용한 곳만을 찾는 이들을 위한 은밀한 요새 같이 숲과 숲 사이에 조용히 펼쳐져 있다. 병풍처럼 펼쳐진 주변의 소나무 숲들은 야영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서 무제한 제공되고 있다. 인적이 드문 바닷가 해변에는 껍질이 예쁜 꽃조개가 심심치 않을 정도로 많고, 물에 빠진 바위에는 홍합이 제법 많다. 원하는 만큼 주워 끓여 먹는 맛이 일품이다.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항상 해수욕장 주변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어 찾는 관광객들이 칭송을 아끼지 않는 곳이다.

더보기

백리포해수욕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백리포해수욕장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천리포 해수욕장, 십리포 해수욕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백리포해수욕장 여행 관련어

십리포 해수욕장 학암포해수욕장 안면해수욕장 백리포해수욕장 펜션 만리포 해수욕장 어은돌 백리포해수욕장캠핑 천리포 해수욕장 백리포해수욕장팬션 백리포 안면도 해수욕장 의항해수욕장 백리포해수욕장조개구이 안면도 천리포수목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태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구례포해수욕장

태안읍 광장사거리에서 603번 지방도를 타고 북쪽으로 가면 학암포, 구례포, 신두리해변, 그리고 또 하나의 땅끝마을 만대마을이 나타난다. 태안여상 앞 태을암 입구를 지나 반계삼거리에 이르러 다시 갈림길이 나오고 여기서 좌회전해서 학암포 가는 길로 접어든다. 학암포는 방파제가 설치된 작은 포구를 중심으로 두 개의 해변이 좌우로 나뉘어져 있다. 포구 서쪽 해변이 본래의 학암포해수욕장으로 해변의 길이는 2km 정도이며 해변 양쪽 끝에는 기암 괴석이 둘러쳐 있다. 모래사장 바로 앞에는 소분점도라는 섬이 떠있는데 썰물때면 200m의 바닷길이 열려 섬과 해변이 하나가 된다. 이 소분점도로 인해 학암포는 더욱 아름답게 보이며, 특히 겨울철에 석양이 소분점도 왼쪽의 바다로 떨어지는 광경이 보는 이들에게 진한 감동의 여운을 남게 한다. 포구 동쪽은 조그마한 해변이다. 서쪽 해변이 모래사장으로 되어 있는 것에 비해 이쪽 해변은 뻘이 섞여 있어 물빛이 탁해 보인다. 낚싯배들은 이곳에 정박해 있다가 안도, 연도, 거북섬 등지로 어로를 떠난다. 특히 안도의 바다낚시가 유명하여 놀래미, 우럭이 잘 잡히고 가끔 광어도 올라온다. 학암포에서 2km 못미처 만날 수 있는 구례포 해변은 인기 TV드라마의 촬영지였던 곳이다. 특히 극중 대형 전투장면을 찍을 당시 겨울 분위기를 내기 위해 해변에 엄청난 양의 소금을 뿌렸다는 이야기는 유명하다. 단지 학암포에 비해 아쉬운 것은 소분점도와 같은 섬이 없다는 것. 물론 해변 길이도 그리 길지 않다. 그러나 학암포에 비해 찾는 사람이 적어 한적한 겨울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구례포의 매력이다. 한편 구례포 남쪽 신두해수욕장은 모래가 많이 쌓여 있어 사막을 찾아간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힐링하기좋은 상쾌한 전통적인
구례포해수욕장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