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백아산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백아산자연휴양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백아산자연휴양림 소개

백아산자연휴양림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해발 810m의 백아산 주능선이 남쪽을 향하여 팔을 벌린 듯이 감싸고 있는 동화 석골 계곡의 휴양시설이다. 능선의 기암괴석은 장관을 이루고, 광주 - 무등산 - 광주호 - 소쇄원 - 화순온천을 경유하는 드라이브 코스도 일품이다. 진입로 변에는 석회암 동굴(추정길이 1.5㎞, 30m 점에 높이 5m의 폭포와 호수가 있음)이 있고 전망대 팔각정)에 오르면 사방이 탁 트여 지리산, 무등산, 월출산, 조계산, 모후산 등을 조망하면서 휴양림 정상 정복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준비물은 텐트, 간단한 식사도구 등이 필요하다. * 구역면적 - 100 ㏊

더보기

백아산자연휴양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백아산자연휴양림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화순백아산자연휴양림, 한천자연휴양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백아산자연휴양림 여행 관련어

화순백아산자연휴양림 한천자연휴양림 제암산 자연휴양림 성수산자연휴양림 회문산 자연휴양림 세심자연휴양림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백아산자연휴양림 근처 가볼만한 곳

백아산자연휴양림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화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백아산자연휴양림 근처 숙소추천

백아산자연휴양림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개천사

개천사는 화순 천태산 중턱에 있다. 통일신라 헌덕왕 말기(809-825년) 도의선사가 창건했다는 설과 통일 신라 말 도선국사가 창건했다는 설이 있다. 정유재란으로 소실되었다가 복구되었으며 일제강점기에는 용화사로 불리웠다. 천불전이 있었는데 1950년 한국전쟁으로 소실되었다. 1963년에 주지 김태봉이 주민들의 협조로 대웅전과 요사를 중건하였다. 사찰 입구에는 나무벅수가 무심히 서 있고 주변산에는 비자나무숲(도 지정 기념물65호)이 우거져 있다. 개천사에는 석종형과 팔각원당식 부도가 5기 있다. 모두 18~19세기에 조성된 것이다. * 비자나무 숲 해발 494m의 천태산 중턱에 자생하고 있는 비자나무숲은 개천사 사찰림(약 15정보)과 사유림(약 6정보)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자생하고 있는 비자나무는 대개 둘레가 2m 이상으로 서수령은 약 3백년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 개천사 중수문도의 맥락이 일어나 왕성하게 됨과 발전하지 못하고, 쇠퇴하게 됨은 운수의 모임과 운수의 흩어짐을 보아 불도의 왕성할 것과 쇠퇴할 것을 가히 짐작할 수 있다. 화순고을의 남쪽에 위치한 천태산의 개천사는 호남의 명승사찰로 신라 초년 중국 한나라 선재 오봉원년(서기 57년)에 창건되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개천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