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베어트리파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베어트리파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베어트리파크 소개

베어트리파크
친절한 경치가좋은 유명하지않은

* 수목과 반달곰들의 천국, 베어트리파크(구, 송파농원)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는 이재연 회장이 설립한 사설 수목원이다. 설립자 이재연 회장이 재계에 몸담았던 젊은 시절부터 주말이면 달려가 보살피고 가꿔 온 것이 수목원의 시작이다. 45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서 시골 담벼락에서 옮겨온 향나무는 늠름한 아름드리가 되었고, 반달곰과 사슴 한 쌍은 대를 이어 수 백 마리의 군락을 이루어 현재에 이르게 되었다. 베어트리파크는 33만여1㎡(10만평)의 대지에 1,000 여종 40여만 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 비단잉어와 반달곰, 꽃사슴 등이 어우러진 수목원이다. 500여 마리의 비단잉어가 서식하는 오색연못을 시작으로 수십 마리의 곰이 재롱을 부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고고한 자태의 꽃사슴도 지척에서 만날 수 있다.  * 베어트리파크의 아름다움에 빠져보자! *베어트리파크에 가면 산책로를 따라 자연에 빠져들 수 있다. 우선 파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를 시작으로 사시사철 꽃을 피우는 베어트리정원, 아기반달곰과 공작 새, 꽃닭, 원앙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애완동물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그리고 꽃사슴과 사불상, 엘크를 볼 수 있는 반달곰동산, 꽃사슴동산, 곰조각공원, 파도처럼 물결친다는 뜻의 송파정, 3,300여 ㎡ 부지에 세계 각국의 식물이 전시 돼 있는 열대식물원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이다. 이외에도 수련원, 창포원, 열대우림의 숲을 재현한 공간과 분재동산, 허브동산, 희귀 선인장과 과목, 나무회석 등이 전시된 선큰온실, 분재온실, 수령 100년 이상 된 향나무 사이로 산책로를 조성한 향나무동산, 800년 된 느티나무가 있는 우리나라 지도모양으로 만든 유럽식 정원 송파원 등이 있다.

더보기

베어트리파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베어트리파크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베어트리파크 할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베어트리파크 여행 관련어

세종 베어트리파크 베어트리파크할인카드 베어트리파크 물놀이 베어트리파크 맛집 세종 여행 베어트리파크펜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비오는날베어트리파크 베어파크 베어트리파크 할인 청주에서베어트리파크 천안 베어트리파크 일산베어트리파크 대전베어트리파크 청주베어트리파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베어트리파크 근처 가볼만한 곳

베어트리파크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세종 전동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베어트리파크 근처 숙소추천

베어트리파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