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보령 시민탑광장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보령 시민탑광장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보령 시민탑광장 소개

보령 시민탑광장
안전한 전통적인 깨끗한

시민 헌장탑은 시민 전체의 화합과 단결, 고장의 발전을 선도하려는 의지, 그리고 천혜의 자원을 물려받은 축복받은 시민으로서 자연을 보존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상징물이다. 이곳에서는 해수욕장 일원이 한 눈에 들어와 여행객의 만남의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시민 헌장 탑은 9.4m의 현대식 조각물로서 대천해수욕장의 새로운 명물로 자리잡고 있다. 탑의 남쪽으로는 연인들이 즐겨 찾을 수 있는 카페가 있고, 북쪽으로 정결히 단장한 횟집이 어깨를 맞대고 늘어서 있다. 바다의 여인상은 오랜 기간동안 대천해수욕장의 상징물로서 자리잡고 있다. 청동 소재로 만들어진 여인상은 한국 여성의 품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구광장 쪽의 만남의 장소 역할을 하고 있다. 전국의 해수욕장 중에서 처음으로 조각 공원을 설치해 여행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해수욕장의 녹지에 자리잡은 공원은 문화공간인 동시에 지방예술인의 전시공간 역할을 함께하고 있다.

더보기

보령 시민탑광장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령 시민탑광장 특징

이곳은 20대, 1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보령머드축제 2017 가수, 대천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보령 시민탑광장 여행 관련어

서해안 펜션 보령 녹차밭 보령머드축제 2017 일정 충남 가볼만한곳 서산 가볼만한곳 보령 여행코스 홍성 가볼만한곳 요즘가볼만한곳 보령머드축제 시간 대천 가볼만한곳 보령머드축제 2017 가수 보령 죽도 성주 가볼만한곳 대천 머드축제 싸이 충남 보령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충남 보령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김좌진장군묘

독립운동가인 백야(白冶) 김좌진(1889∼1930) 장군의 묘소이다. 홍성의 부유한 농가에서 태어난 장군은 개화사상이 투철하여 15세 때 집안의 노비문서를 불태우고 논밭을 나누어 주었다. 또한 1905년 호명학교를 설립하여 문맹퇴치에 앞장섰으며, 1913년에는 군자금을 모금하다 3년간 옥고를 치르기도 하였다. 1917년 만주로 건너가 대한광복단에 가입한 이후 북로군정서의 사령관이 되어 독립군을 훈련시켰으며, 이를 기반으로 청산리에서 일본과 전투를 벌여 독립운동사상 최대의 승리를 이루었다. 조국광복을 위해 노력했던 장군은 1930년 공산주의자 박상실에 의해 암살 당했다. 암살 직후 만주땅에 묻혔다가 아내 오숙근 여사가 1940년 장군의 유해를 밀감상자로 위장해 비밀리에 홍성군 서부면 이호리에 안장하였다. 그 후 1957년 부인이 타계하자 아들 김두한이 현 위치에 합장하였다. 현재 묘역에는 뒤편으로 담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봉분은 아랫부분에 둘레석을 둘렀다. 봉분 앞에는 상석과 장명등(長明燈:무덤 앞에 세우는 돌로 만든 등)이, 옆에는 묘비가 있으며, 좌우에는 마(馬)석상 한 쌍이 세워져 있다.*수량/면적 - 25,344a㎡ *시대 - 일제강점기 *소유자 - 안동김시 문증
안전한 전통적인 깨끗한
김좌진장군묘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