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보정동카페거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보정동카페거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보정동카페거리 소개

보정동카페거리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즐거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자리 잡은 ‘보정동카페거리"(또는 ‘죽전 카페거리’)는 사각형 형태의 주택가 골목을 따라 예쁜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보정동카페거리는 자연과 어우러진 골목에 외국의 자그마한 어느 마을에 온 듯 매우 독특하고 이국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색 있는 인테리어에 밝고 선명한 색의 벽과 창문에 귀여운 일러스트를 그려놓는 등 장식도 다양하다. 이 거리에서 오래된 북 카페 ‘에코의 서재’를 비롯해 새로운 예쁜 카페와 레스토랑, 옷가게 등 작지만 독창적인 분위기의 카페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거리에는 차도 다니지 않고 나무도 많아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와플(Waffle)이나 크레페(Crepe) 등 브런치를 즐기면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산책이나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다. 특히, 용인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죽전 카페거리는 ‘문화의 거리축제’와 같은 대학축제를 비롯해 졸업전시회와 각종 문화행사 등 문화예술 특화거리로도 조성하고 있다.

더보기

보정동카페거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정동카페거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보정동카페 미스터힐링 죽전점,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보정동카페거리 여행 관련어

정자동 카페거리 보정동 카페 보정동반지마을 피제리아다문 보정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 보정동 카페거리 브런치 보정동 카페거리 파스타 보정동 카페거리 술집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용인시보정동카페거리 보정동카페 미스터힐링 죽전점 보정동 카페거리 주차 보정동 맛집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 용인 카페거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용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