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보해매실농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보해매실농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보해매실농원 소개

보해매실농원
아늑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사군자의 으뜸인 매화는 그 고고한 자태와 은은한 향으로 수많은 문학 작품의 소재가 되어왔으며, 그 결실인 매실은 옛부터 귀중한 건강식품으로 다뤄져 왔다. 중국이 원산지인 매화나무는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소교목으로 이른봄 추위가 가시기도 전에 꽃을 피운다. 청아한 향기와 우아한 모습때문에 관상수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열매인 매실도 건강식품으로 우리에게 더욱 커다란 혜택을 주고 있다. 보해는 1979년 전남 해남군 산이면에 국내 최대 규모인 약 14만평의 매실농원을 조성하고 매화나무 14,500주를 심었다. 매화꽃이 만개할 3월말 즈음이면 매실농원 전체가 하얀 눈밭을 연상시킬 정도로 매화꽃이 만발하여 산이면 예정리 일대가 연분홍 빛에 쌓여 관광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보해 매실농원에서는 매년 매화꽃이 필 때면 일반인들에게 농원을 무료 개방하고 있다. 전 국민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영화 ‘너는 내 운명' 에서 두 주인공의 사랑의 로맨스가 연출됐던 장소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나 아직은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지 않아, 여유롭게 매화꽃을 구경할 수 있다. 매화 외에도 이름 모를 야생화가 분홍색 꽃을 피워 하얀 매화꽃과 조화를 이룬 모습을 감상하는 것도 이 곳만의 특별한 관람포인트다. 이 곳에서 6월 중순경 수확되는 싱싱한 매실은 보해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3월~5월에 한하여 싱싱한 청매실을 전화로 주문하여 택배로 배달 받을수 있도록 해준다.

더보기

보해매실농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해매실농원 특징

이곳은 5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해남 보해매실농원, 보해매실농원가는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보해매실농원 여행 관련어

산수유축제 해남 땅끝마을 매화꽃 선암사 우수영관광지 울돌목 땅끝매화축제 산이면 청매실농원 보해매실농원가는길 해남 보해매실농원 우항리공룡화석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해매실농원 근처 가볼만한 곳

보해매실농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남 해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보해매실농원 근처 숙소추천

보해매실농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