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소개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즐거운 활기찬 신나는

전라북도 제4호 전문박물관으로 등록된 원숭이 학교는 90여 마리의 다양한 원숭이가 살고있는 방사장, 전시관, 공연장 및 악어가 서식하는 악어 동물원, 문화 예술적으로 보전 가치가 있는 동양 최대 규모의 화석, 원석 보석 박물관, 로즈마리 터널, 라벤다 동산, 스피아민트 광장 등 향긋한 허브향이 함께하는 허브식물원, 다람쥐 동산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또한, 20여 마리의 원숭이 학생들이 선보이는 좌충우돌 원숭이 친구들의 학교 생활을 테마로 한 원숭이 공연과 잠시라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중국 기예단 공연, 악어의 생태를 관찰하며 직접 악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악어 먹이주기 체험,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물고기 잡기체험, 물레방아 보트 타기, 샌드아트 등 다양한 체험 거리들로 소풍, 각종 모임, 단체 행사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나들이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더보기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안 원숭이학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여행 관련어

부안 원숭이학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근처 가볼만한 곳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북 부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근처 숙소추천

부안 원숭이학교 자연사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격포해변

격포해수욕장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변산반도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닭이봉과 채석강 사이에 있어 채석강의 절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백사장 길이 약 500m로,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고 물이 맑으며, 경사가 완만해 해수욕장으로서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절벽 위에 있는 수성당에서 바라보는 서해안은 시원스럽다. 대천해수욕장·만리포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으로 손꼽힌다. 해수욕장 왼쪽의 채석강(전북기념물 제28호)은 선캄브리아대의 화강암과 편마암을 기저층으로 하고, 중생대 백악기에 퇴적한 해식단애가 마치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한 수직암벽이다. 썰물 때면 드넓은 암반이 드러난다. 오른쪽에는 사자바위를 중심으로 좌우 약 2km에 이르는 적벽강(전북기념물 제29호)이 있다. 외변산 봉화봉에서 내려다보면 아담하기까지 한 유난히 흰 모래사장이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해안선을 타고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해안도로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근에 서해의 일몰이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월명암 낙조대가 있다. 해수욕장에서 배를 빌려 바다낚시를 할 수도 있어 연중 사람들이 몰려든다. 왕등도는 바다낚시터로 잘 알려진 곳이다. 변산반도에는 해수욕장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다. 그 중에서도 내소사는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변산온천도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해변온천이다. 죽막마을의 후박나무군락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부안읍에서 해수욕장까지 직행버스로 40분, 전주시에서는 1시간 40분, 김제읍에서는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다.
경치가좋은 볼게많은 심플한
격포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