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부안 청림천문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안 청림천문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안 청림천문대 소개

부안 청림천문대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부안 청림천문대는 행성인 목성, 안드로메다 은하, 별들의 집단인 성단, 별구름인 성운 등을 국내 최대 규모인 1,000mm 나스미스식 반사망원경을 통해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이다. 천문대는 주·야간으로 나누어 시간별 50분 분량의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주간에는 '앙부일구(해시계)' 만들기와 태양 흑점·홍염 관측 체험을, 야간에는 3D 영상관람, '딥스카이(성운, 성단, 은하 등)' 태양계 행성 관측을 할 수 있다.이곳은 폐교를 개조하여 부안군청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부대시설과 숙박시설, 운동장이 잘 갖춰져 청소년 수련지나 가족, 친구들과의 휴가지로도 인기인 곳이다. 숙소는 2인에서 20인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취사는 공동 취사장에서 가능하다. 부안은 바닷가에 자리했기에 인근 수산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사서 요리해 먹을 수도 있다.

더보기

부안 청림천문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안 청림천문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전북 부안 채석강, 김제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부안 청림천문대 여행 관련어

부안 영상테마파크 부안 여행코스 1박2일 여행코스 고창 가볼만한곳 전북 부안 채석강 고창 여행 부안 가볼만한곳 전북부안맛집 부안 누에타운 부안장날 부안 부안 횟집 부안군청 맛집 군산 가볼만한곳 김제 가볼만한곳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안 청림천문대 근처 가볼만한 곳

부안 청림천문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북 부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부안 청림천문대 근처 숙소추천

부안 청림천문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격포해변

격포해수욕장은 전라북도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변산반도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닭이봉과 채석강 사이에 있어 채석강의 절경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백사장 길이 약 500m로, 간만의 차가 심하지 않고 물이 맑으며, 경사가 완만해 해수욕장으로서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절벽 위에 있는 수성당에서 바라보는 서해안은 시원스럽다. 대천해수욕장·만리포해수욕장과 더불어 서해안의 3대 해수욕장으로 손꼽힌다. 해수욕장 왼쪽의 채석강(전북기념물 제28호)은 선캄브리아대의 화강암과 편마암을 기저층으로 하고, 중생대 백악기에 퇴적한 해식단애가 마치 수만 권의 책을 쌓아놓은 듯한 수직암벽이다. 썰물 때면 드넓은 암반이 드러난다. 오른쪽에는 사자바위를 중심으로 좌우 약 2km에 이르는 적벽강(전북기념물 제29호)이 있다. 외변산 봉화봉에서 내려다보면 아담하기까지 한 유난히 흰 모래사장이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해안선을 타고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해안도로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곳이다. 인근에 서해의 일몰이 가장 뛰어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월명암 낙조대가 있다. 해수욕장에서 배를 빌려 바다낚시를 할 수도 있어 연중 사람들이 몰려든다. 왕등도는 바다낚시터로 잘 알려진 곳이다. 변산반도에는 해수욕장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가 있다. 그 중에서도 내소사는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변산온천도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해변온천이다. 죽막마을의 후박나무군락은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다. 부안읍에서 해수욕장까지 직행버스로 40분, 전주시에서는 1시간 40분, 김제읍에서는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다.
경치가좋은 볼게많은 심플한
격포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