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소개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선도리는 옛날에 배가 많이 드나드는 길목이라 해서 이름이 붙여진 곳이며, 그 옛날 성시를 이루던 배들의 풍경은 세월에 밀려 온대 간대 없이 사라지고 모래와 파도 등이 남아 아름다운 풍경을 지켜 내고 있다. 마을 앞바다에 전설로 유명한 쌍도라고 부르는 작은 섬 둘이 있는데, 사람이 살지 못하는 무인도이며, 쌍둥이를 둔 홀아비가 바다에 나갔다가 풍랑을 만나 죽자 아들 쌍둥이가 아버지를 애타게 기다리다 죽어 바위가 되었다는 전설을 갖고 있는 곳이다. 썰물시 걸어갈 수 있어 좋고(300m) 특히, 섬 주위에서는 여름철 다슬기, 게 등을 잡아보는 기회도 제공해 주고 있으며, 해수욕장변의 맛난 조개구이 및 칼국수와 아름다운 해안에서의 일몰을 대하는 황홀한 광경은 찾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곳이다.

더보기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대천 가볼만한곳, 서천수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여행 관련어

홍성 가볼만한곳 서천 먹거리 서천맛집 양떼가든 서천 만리향 영주 가볼만한곳 용인 서천 맛집 한산모시관 서천 금강식당 춘장대 해수욕장 충남 서천 맛집 대천 가볼만한곳 군산 가볼만한곳 서천 수요미식회 서천수산 서천 장항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서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근처 숙소추천

비인 선도리 쌍도해안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국립 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 해송천연림의 경관을 볼 수 있는 곳, 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1998년 개장한 해송천연림으로 산전체가 해송천연림으로 경관이 수려하다. 또한 입구에 저수지가 위치하여 산림휴양이 가능하다. 등산로를 따라 정상에 올라가면 서해바다를 관망할 수 있고 춘장대해수욕장, 금강하구둑 및 한산 모시타운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주변관광지와 연계이용이 가능하다. 휴양림에는 산림의 공익기능, 미래의 임업 등을 설명하는 전시관과 진입로를 따라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지역의 야생화 등을 심어 전시하는 야생화관찰원, 표고와 영지버섯을 재배하는 버섯재배원, 무궁화를 품종별로 전시한 무궁화전시포 등 교육시설이 있고, 참나무, 낙엽송, 삼나무, 해송, 층층나무, 잣나무, 소나무 등의 판재로 만든 숲속의 집이 있다. 또한 성인 50명~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숲속수련장도 운영 중이다. 체육시설로는 족구장, 농구장이 있다.*희리산의 다양한 볼거리 *희리산은 해발 329m로 최고봉은 문수봉이며 휴양림 북서쪽에는 네 장사가 놀던 자리인 사인대가 있다. 사인대 밑에 140m의 절벽이 있는데 장사가 턱걸이한 장소가 있어 턱걸이장이라도 불리운다. 문수봉 밑에는 빈대가 하도 많아 절을 헐었다는 문수사 절터가 현재도 있다.문수봉 남쪽으로 500m 전방에 전사들이 말을 타고 달리던 장소가 능선 따라 있고 동남쪽 500m 전방에 말이 똥을 싼 것같은 말똥바위의 형태가 있다. 특히 문수봉 밑으로 네 장사가 거처하던 큰 산봉우리 4개가 있고, 그 밑으로는 졸병들이 거처하던 작은 바위 100여 개가 있어 졸병바위라고 부르는 등 바위의 생김새가 여러 가지 형태의 모양을 이루고 있어 희리산에서 문수봉에 이르는 등산로 주변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다.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국립 희리산해송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금강하구둑 관광지

* 금강이 바다로 나아가며 품을 넓히는 곳, 금강하구둑 관광지 *충남 서천군 마서면 당선리에 위치한 금강하구둑 관광지는 해마다 금강하구둑을 찾아오는 철새들을 볼 수 있는 명소다. 금강하구둑은 장엄하게 흐르는 금강이 바다를 만나 품을 넓히는 곳에 만들어진 대규모 수리시설로, 충남 서천과 전북 군산을 잇는 교량 역할도 하고 있다. 드넓은 갈대밭과 농경지를 품고 있는 금강 하구에는 가창오리, 청둥오리를 비롯해 검은머리물떼새 등 희귀 조류와 수만 마리 철새들이 날아와 장관을 이룬다. 이른 아침 안개가 피어오르는 풍경도 좋고, 해질 무렵 낙조와 함께 바라보는 풍광도 일품이다. 철새가 찾지 않는 계절이라도 금강 하구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풍경을 감상하려는 여행자들이 끊이지 않는다.사계절썰매장과 바이킹, 회전목마 등 놀이시설이 있는 드림랜드와 게임월드, 자동차극장으로 이루어진 금강하구둑 관광지는 식당과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잘 갖추어 금강하구둑을 돌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특히, 뒤편 산책로를 따라 전망대까지 걸어 올라가면 금강 하구와 건너편 군산이 한눈에 들어와 일대를 조망하기에 그만이다. 금강하구둑 관광지 앞 강변 산책로에는 아기자기한 카페들과 김인전공원이 있어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들에게 인기 있다. 나란히 이어지는 자전거길을 따라 하이킹을 즐기는 여행자도 많다. 금강 하구를 따라 조성된 긴 산책로를 천천히 걸으며 햇살에 반짝이는 강변 풍경을 감상하고 조금 더 걸어 조류생태전시관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금강하구둑 관광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