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삼귀해안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귀해안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삼귀해안 소개

삼귀해안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 창원시에 있는 유일한 해안, 삼귀해안 *창원시에 있는 유일한 해안으로, 울창한 숲과 함께 해안을 따라 도로가 나 있어 자동차로 일주하며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밤이면 건너편 바다에 정박한 배들의 불빛과 돝섬의 야경이 아름다운 곳이다. 바다를 사이로 마산구와 돝섬 해상유원지 그리고 마창대교가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 야간에는 건너편 바다에 정박한 배들과 돝섬 야경이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해안마을인 용호마을의 배암개(뱀머리처럼 튀어나온 곳) 앞에는 개구리를 잡아먹으려는 뱀 모양의 풍광 좋은 개구리섬이 있으며, 봄·여름이면 도다리·숭어·농어·노래미 등을 낚으려는 낚시꾼들이 율구만 앞바다로 모여들고, 해변에는 싱싱한 회를 파는 횟집이 30여 호 있다.   * 삼귀해안과 함께하면 좋을 다양한 볼거리 *삼귀해안 주변에는 성주사, 불곡사, 창원의 집, 성산패총, 마금산온천, 달천계곡, 주남저수지 등 관광지가 많다.

더보기

삼귀해안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귀해안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창원 여행코스, 주남저수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삼귀해안 여행 관련어

창원 여행코스 창원 카페 고속버스 여행 창원의집 경남 창원 진해 여행 창원 맛집 창원 여행 주남저수지 창원 콰이강의 다리 창원 가볼만한곳 명서동 U모텔 창원 스카이워크 창녕 가볼만한곳 창원 주남저수지

삼귀해안 근처 가볼만한 곳

삼귀해안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남 창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삼귀해안 근처 숙소추천

삼귀해안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