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삼길포항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길포항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삼길포항 소개

삼길포항
경치가좋은 친절한 다시가고싶은

충청남도 대산읍 화곡리에 소속되어 있는 삼길포항은 당진시 석문면 교로리와 대산읍 화곡리 삼길포를 연결하는 대호방조제의 끝지점에 위치하고 대호의 수문이 있는 곳이다. 대호방조제는 1984년 11월 16일 준공된 방조제로 길이는 7.8km이며 해변 드라이브 코스로 좋으며 바다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들의 풍경이 아름답고 바다낚시터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제방 중심에 위치한 도비는 농산물 직판장, 숙박시설, 체육휴양시설을 갖춘 농어촌 휴양지로 개발되어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서해안의 어느 항포구를 가 보아도 주말이면 서울 및 수도권의 차량들로 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붐비는데 이곳 또한 예외는 아니다. 서산과 당진에 걸쳐있는 이점을 통해 서산 당진 뿐 아니라 외지인들도 이곳을 많이 찾는다. 흔히들 배 낚시나 갯바위 낚시를 하여 즉석에서 손질하여 먹는 회 맛에 견줄 순 없어도 방금 잡아 온 우럭을 선상 위에서 먹는 회 맛은 서해 포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이다. 삼길포항을 지나 해안따라 연결되어 있는 시멘트 포장도로를 쭉 들어가면 한적한 분위기에서 경치화 다양한 횟집들이 들어서 있어 신선한 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호는 겨울철새들의 낙원으로 알려져 있어 겨울철에는 수많은 철새들이 모여들고 이 광경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사진작가 및 철새탐조를 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더보기

삼길포항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길포항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삼길포, 삼길포항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삼길포항 여행 관련어

삼길포항 민박 삼길포항 좌대낚시 당진 삼길포항 삼길포 삼길포항 물때 삼길포항 펜션 삼길포항조황 삼길포항 날씨 삼길포항 맛집 삼길포항 캠핑 삼길포항 횟집 충남삼길포항 삼길포항 낚시 서산 대산항 삼길포항숙박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길포항 근처 가볼만한 곳

삼길포항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충남 서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삼길포항 근처 숙소추천

삼길포항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