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삼산저수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산저수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삼산저수지 소개

삼산저수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삼산저수지는 2004년 상반기 잡힌 최대 어종으로는 43cm가 어획되었으며 수질은 3~4등급을 유지한다. 만수 면적이 6m 50cm로 비교적 깊고 넓은 저수지 중 하나이다. 얼음 낚시는 빙질이 15~20cm 정도 되었을 때 개장하며 인근에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및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

더보기

삼산저수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산저수지 특징

이곳은 3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중동신도시, 김포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삼산저수지 여행 관련어

강화여행지도 바다 보이는 카페 광성보 지금가볼만한곳 별내신도시 펜션정보 강화낚시터 바다 가볼만한곳 강화여행추천 중동신도시 강화 여행정보 김포 가볼만한곳 강화 여행코스 판교신도시 국내여행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산저수지 근처 가볼만한 곳

삼산저수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인천 강화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삼산저수지 근처 숙소추천

삼산저수지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갑곶돈대

갑곶돈은 고려가 1232년부터 1270년까지 도읍을 강화도로 옮겨 몽고와의 전쟁에서 강화해협을 지키던 중요한 요새로, 대포 8문이 배치된 포대이며, 돈대는 작은 규모의 보루를 만들고 대포를 배치하여 지키는 곳이다.삼국시대 강화를 갑비고차 (甲比古次)라 부른데서 갑곶이라 이름이 전해오는 것으로 보기도 하고, 고려 때 몽고군이 이곳을 건너려고 하다 뜻을 이루지 못하고 안타까워하며 ‘우리 군사들이 갑옷만 벗어서 바다를 메워도 건너갈 수 있을 텐데’라 한탄했다는 말에서 유래했다는 전설도 있다.갑곶돈대는 고려 고종 19년(1232)부터 원종 11년(1270)까지 도읍을 강화도로 옮긴 후 조선 인조 22년(1644)에 설치된 제물진(갑곶진)에 소속된 돈대로 숙종 5년(1679)에 축조되었다. 고종 3년(1866) 9월 병인양요 때 프랑스의 극동 함대가 600여명의 병력을 이끌고 이곳으로 상륙하여 강화성과 문수산성을 점령하였다. 그러나 10월에 정족산성에서 프랑스군은 양헌수 장군의 부대에게 패하여 달아났다. 1977년에 옛터에 새로이 옛모습을 되살려 보수, 복원이 이루어졌다. 지금 돈대안에 전시된 대포는 조선시대 것으로 바다를 통해 침입하는 왜적의 선박을 포격하던 것이다. * 면적 - 3,475㎡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쾌적한
갑곶돈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