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삼악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악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삼악산 소개

삼악산
아담한 사진찍기좋은 소박한

서울에서 북쪽으로 80km,춘천에서 남서쪽으로 10km 떨어진 삼악산과 등선폭포(계곡)는 경춘 국도변에서 가깝기 때문에 수도권 시민들의 주말여행이나 일일관광코스로 적합하다. 깎아지른 듯한 절벽 및 기암괴석 사이로 크고 작은 폭포가 연이어 있으며 높이 10m 의 아담한 제1폭포를 시작으로 제2,3폭포 및 선녀탕을 경유하여 삼악산 주봉(해발 654m)을 오르는 등산로는 그리 험하지 않아 초보자들도 쉽게 오를 수 있다. 협곡과 아기자기한 바위능선으로 이루어진 삼악산의 산세는 설악산의 빼어난 암봉미와 오대산의 웅장함을 한 곳에 모아놓은 듯하다. 울창한 수목도 인상적이고 의암호와 북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정상에 서면 마치 다도해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이다.

더보기

삼악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악산 특징

이곳은 4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춘천 오봉산, 춘천 삼악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삼악산 여행 관련어

삼악산산행 등선폭포 삼악산단풍 강원도삼악산 삼악산입장료 삼악산날씨 삼악산등산로 강촌 삼악산 삼악산가는길 삼악산가는법 삼악산 등산코스 삼악산맛집 춘천 오봉산 춘천 삼악산 삼악산계곡

삼악산 근처 가볼만한 곳

삼악산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춘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촌유원지

강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에 이르기까지 카페와 민박집들은 완행열차에 사람들이 매달린 것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또한 강촌까지 갔다면 50m높이에서 시원스레 떨어지는 구곡폭포나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깃든 등선폭포도 감상하고 오는 것이 보람있는 일이다. 강촌유스호스텔을 지나 1.7km를 가면 구곡폭포 주차장. 매표소에서 폭포까지는 900m거리이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강촌마을에서 시내 방향으로 가면 약 3km를 더 오르는 의암호와 삼악산으로 오르는 등산로, 구름처럼 짙은 노송림이 우거진 고려 때의 충신 신숭겸의 묘, 차고 맑은 약수가 있는 봉덕사 등 주위에 다양한 명소가 가득하다. 북한강의 맑은 물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강촌유원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