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삼흥관광농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삼흥관광농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삼흥관광농원 소개

삼흥관광농원
안전한 활기찬 전통적인

삼흥관광농원은 1만 8,000여평, 과수단지 속에 들어있다. 농원은 물론 주변이 모두 나지막한 야산자락으로 이어지며 과수원과 목장들이 들어서 있어 전형적인 전원휴양지다. 시설물이 들어선 면적을 빼고는 자두, 복숭아, 사과, 배, 호두 등 과수나무들이 19,835m²(6,000여 평)이나 차지하고 있어 봄부터 가을까지 1년 내 과수 수확이 계속된다. 과수단지 한가운데 들어선 시설물들도 하나같이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과 농촌의 낭만적인 분위기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낸다. 숙박과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물들이 골고루 갖춰져 기업체의 연수는 물론 단체의 야외행사장으로 손색이 없고, 농원내 식당도 간편하고 토속적인 메뉴가 고루 갖춰있어 가족이 함께 떠나는 주말여행지로도 더할 나위 없다. * 특징 - 기업체 야외모임 및 연수, 대학생MT와 오리엔테이션장, 가족단위 주말여행 중소기업야유회와 체육대회, 종교단체 수련회

더보기

삼흥관광농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흥관광농원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괴산 가볼만한곳, 음성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삼흥관광농원 여행 관련어

괴산 가볼만한곳 경기남부 드라이브 청주 가볼만한곳 진천시장 별보기 좋은곳 충북 진천 농다리 안성 가볼만한곳 음성 가볼만한곳 진천 진천 맛집 증평 가볼만한곳 초평저수지 충주 가볼만한곳 진천 메가박스 진천 농다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삼흥관광농원 근처 가볼만한 곳

삼흥관광농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충북 진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삼흥관광농원 근처 숙소추천

삼흥관광농원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만뢰산

이 이름은 고구려시대에 지명을 본떠서 그대로 붙인 이름으로 추측된다. 높이는 611m이다. 만노산·이흘산이라고도 불린다. 주능선은 충청북도와 충청남도를 가르는 경계선이다. 정상에는 화가 최양호가 제작한 장승이 세워져 있다. 이 장승은 한자 뫼 산(山)의 형태를 갖추고 있는데, 진천에서 가장 높은 산을 상징한다. 산행 제1코스는 백곡면 대문리 하수문에서 시작한다. 하수문에서 우측으로 들어가면 절골이 나오며 계곡 능선길을 따라 40분 정도 오르면 정상이다. 정상에는 헬기장이 있고 1984년에 세운 삼각점이 박혀 있다. 시야에 연곡저수지와 몽각산(403m)이 전망된다. 하산은 정상에서 동쪽으로 난 주능선을 따라 540봉을 거쳐 연곡리 쪽으로 내려가거나 남쪽 연곡지를 통하여 내려온다. 연곡리 보련마을 쪽 하산은 남쪽으로 정상의 헬기장을 가로지른다. 완만한 능선을 따라 내려서면 보련마을에 도착하며, 이곳에는 진천 연곡리 석비(보물 404)와 보탑사 삼층목탑이 볼거리이다. 계속 내려가면 연곡지가 나온다. 연곡지는 겨울철 얼음낚시로 유명한 곳으로, 작은 길을 40분 정도 내려가면 김유신의 탄생지에 닿게 된다. 산행거리는 6.8㎞이고 약 3시간 20분이 소요된다. 제2코스는 연곡리 보련마을이 산행기점이 된다. 마을 왼쪽으로 올라가면 천수탑과 기도터를 지나며 주능선에서 오른쪽으로 따라가면 정상이다. 하산은 동북쪽으로 난 능선길을 따라 540봉을 거쳐 남동쪽 능선을 따라 내려가면 된다. 산행거리는 7.5㎞ 거리이며 약 2시간 40분이 소요된다. 백곡면 대문리와 성대리는 마을 전체가 안개꽃 단지이다. 이곳에는 진천 연곡리 석비(보물 404) 등 많은 유적들이 산재해 있다.
안전한 평화로운 활기찬
만뢰산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