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서울어린이대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서울어린이대공원 소개

서울어린이대공원
유명하지않은 즐거운 기분전환되는

에버랜드나 과천 서울랜드 같은 테마파크 규모에는 못 미치지만 서울시민들이 자녀들과 함께 찾아가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공간이다. 어린이대공원은 1973년 5월에 개장되었다. 56,552㎡ 규모로 푸른 숲과 파란 잔디의 녹지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이는 물론 청소년과 일반시민을 위한 휴식 및 문화공간으로써 시민공원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각종 교양시설 및 동,식물원, 놀이시설 등을 갖춘 어린이의 낙원이자 살아있는 학습교육장으로 사랑받고 있다.2009년 5월 5일 어린이대공원은 재개장과 함께 백곰과 바다표범 수중생활을 관찰할 수 있는 생태형 수족관인 '바다동물관'과 앵무새 생태를 직접 볼 수 있는 대형새장 '꼬마동물마을.앵무마을' 등을 선보인다. 또 음악 선율에 맞춰 물줄기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음악분수'도 조성된다. 공원 한가운데 녹지엔 객석 8,000석을 갖춘 야외공연장 '능동 숲속의 무대'가 들어서고 낡은 팔각당엔 국산 만화캐릭터 전시관과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관이 있다.

더보기

서울어린이대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어린이대공원 놀이터, 서울대공원 맘껏놀이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서울어린이대공원 여행 관련어

서울동물원 어린이대공원 애니스토리 서울대공원 맘껏놀이터 어린이대공원 놀이기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 서울어린이대공원 맘껏놀이터 어린이대공원 과천 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 놀이터 어린이날서울어린이대공원 어린이대공원 맘껏놀이터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과천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물놀이 서울랜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서울 광진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