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선유도 둘레길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선유도 둘레길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선유도 둘레길 소개

선유도 둘레길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선유도 둘레길은 '신선이 노닐던 섬' 선유도의 주변을 따라 이어지는 나무데크길이다. 길은 암석 위에 조성되어 마치 공중 위를 걷는 듯하며, 유명한 선유8경을 제대로 볼 수 있기에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선유8경은 투명하고 유리알처럼 고운 모래가 십리에 걸쳐 깔려있는 '명사십리', 방축도와 말도 등 12개 섬의 산봉우리가 마치 투구를 쓴 병사들이 도열한 모습 같다는 '무산십이봉' 등을 말한다. 8경 중의 백미는 '선유낙조'이다. 나무데크 위에 서서 선유도의 하늘과 바다가 온통 진홍빛으로 물드는 황홀한 광경을 바라보면 바쁜 일상에 지쳐 메말랐던 감성이 조용히 채워지는 느낌을 받는다. 선유도 해수욕장에서는 맛조개, 바지락 등을 잡을 수 있는 갯벌체험을 할 수 있고, 조약돌로 이루어진 몽돌해수욕장, 기암괴석이 환상적인 옥돌해수욕장도 가까이에 있다.

더보기

선유도 둘레길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선유도 둘레길 특징

이곳은 4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전주 군산 여행, 군산 게스트하우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선유도 둘레길 여행 관련어

군산 숙소 군산 펜션 군산 게스트하우스 군산 호텔 전주 군산 여행 군산날씨 김제 가볼만한곳 군산 바다 군산 여행코스 부안 가볼만한곳 변산반도 가볼만한곳 진성원 군산 선유도 다리개통 군산 가볼만한곳 군산에가볼만한곳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전북 군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선유도 둘레길 근처 숙소추천

선유도 둘레길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은 ‘진포 사거리’에서 ‘연안 사거리’로 이어지는 철길 약 400m 구간을 말한다. 철길 한쪽에는 70년대에 건축한 낡은 2층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다른 한쪽에는 부속 건물인 듯한 작은 창고들이 연결되어 있으며, 일제강점기 시절의 철길과 침목이 그 모습 그대로 있다. 지금은 기차 운행이 중단됐지만 2008년까지는 마을을 관통하는 기차가 하루 두 번 운행됐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기차가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이색적인 풍경 때문에 한때 사진가들의 단골 출사 지역으로 명성을 누렸다.기차 운행 중단 이후로 잠시 먹거리촌으로 북적거렸으나 무허가 음식점, 포장마차들을 모두 정리하고 ‘추억의 거리’로 재탄생했다. 철길 변 벽 곳곳에는 화물차의 풍경, 꽃그림 등 옛 생각이 절로 나는 벽화들이 그려져 있다. 데이트 명소답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눈길을 끈다. ‘의상 대여숍’에서는 교련복과 한복, 각설이복 등과 소품을 빌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금은 거의 사라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해 주는 곳도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억의 불량식품, 쥐포 등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유명하지않은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경암동 철길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