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설악산국립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설악산국립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설악산국립공원 소개

설악산국립공원
안전한 활기찬 전통적인

산중미인 설악산. 한반도의 중추인 태백산맥 중에 가장 높은(대청봉 1,708m) 설악산은 남한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으로 봄에는 철쭉 등의 온갖 꽃과 여름의 맑고 깨끗한 계곡물, 설악제 기간을 전후한 가을 단풍, 눈 덮인 설경 등 사시사철 어느 때나 찾는 이의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한계령과 미시령을 경계선으로 동해쪽은 외설악, 서쪽은 내설악이라 부르며, 한계령 이남 오색지구를 남설악으로 구분하기도 한다.남설악 지역은 옛날부터 오색약수와 온천이 유명하고 주전골 일대의 용소폭포, 십이폭포, 여신폭포 등이 대표적인 경관을 이루며 산세가 아름답다. 점봉산(1,424.2m)도 남설악구역에 속한다. 남설악 지역에서는 오색-대청 코스, 한계령-끝청-대청 코스 등이 대표적 등산 코스이다. 오색 코스 길목은 그린야드호텔 위편, 국도변의 국립공원 매표소이고 한계령 코스 길목은 한계령휴게소 옆 설악루 계단이다.

더보기

설악산국립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설악산국립공원 특징

이곳은 4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내설악, 설악산 비선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설악산국립공원 여행 관련어

설악산통제 내설악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설악산 흔들바위 추락 대청봉 설악산 국립공원 야영장 설악산 날씨 1박2일설악산 흔들바위 설악산 비선대 설악산 가볼만한곳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료 설악산 등산코스 설악산 국립공원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양양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설악산국립공원 근처 숙소추천

설악산국립공원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