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섬강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섬강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섬강 소개

섬강
기분전환되는 맑은 즐거운

횡성읍을 양쪽으로 가로질러 가는 하천 중에 춘천 서울 방향으로 가다보면 횡성교(뒷내교)가 나오는데 이 횡성교 밑으로 흐르는 강이 섬강이다. 태기산이 발원지인 섬강은 원주로 이어져 남한강과 합수가 된다. 섬강에는 기암괴석과 맑은 물이 흘러내려 여름철에는 섬강을 찾는 사람들이 더위를 피해 많이 찾고있다. 이곳 강가에는 송림 속에 고색 창연한 운암정을 필두로 2㎞ 남짓, 때묻지 않은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강을 따라 펼쳐져 있다. 용의 모습을 닮은 용바위 주변의 기암괴석 주변에는 봄이면 요염하기만한 진홍색 철쭉꽃이 만개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탄성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또한 섬강에는 둔치와 체육시설 등이 설치되었으며, 종합운동장이 옆에 있어 체육활동을 하기에 적지이고, 주변에는 횡성의 유명한 식당들이 많이 있다. 이곳은 수려한 경관도 일품이지만 물 반 고기 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메기, 꺽지, 피라미, 잉어, 붕어 등 민물고기들이 많이 서식해 여름이면 수많은 사람들이 천렵지로 이곳을 찾고 있다.

더보기

섬강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섬강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횡성 섬강, 원주섬강두꺼비캠핑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섬강 여행 관련어

섬강유원지 원주섬강두꺼비캠핑장 섬강루어낚시 섬강낚시 섬강 꺽지 섬강래프팅 섬강산업 섬강골프장 섬강 쏘가리 섬강자전거길 섬강쏘가리포인트 섬강매운탕 횡성 섬강 섬강캠핑 강원도섬강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횡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섬강 근처 숙소추천

섬강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