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속초엑스포유람선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속초에서 해상관광을 즐길 수 있는 유람선으로, 속초항구를 출발해 조도, 고성봉포 앞 바다, 낙산사까지 총 3코스로 운항한다. 육지쪽을 바라보면 설악의 비경과 울산바위가 한눈에 들어오고, 깎아지른 절벽위의 낙산 의상대도 감상해 볼 수 있다. * 운항 코스 소개 *봉포 (죽도) 행 : 속초항을 출발해 영금정을 지나 봉포섬(죽도)을 돌아오는 코스로 약 1시간 10분이 소요된다.죽도는 거북이처럼 생겼다고 해서 거북섬이라고도 하는데 용궁의 거북장군 부인이 자식을 거느리고 몰래 설악산 구경을 가다가 용왕의 진노로 섬이 되어버렸다는 전설이 있다.조도행 : 가장 짧은 코스로 총 45분간 운항하며, 속초 8경 중 일경인 조도를 선회하고 돌아오는 코스이다. 조도는 새들이 많이 모여들어 얻은 이름으로, 일출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낙산 의상대행 : 1시간 반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낙산사, 의상대 부근의 바다까지 다녀오는 코스이다. 항구를 출발하여 속초등대를 지나 외옹치, 대포항, 물치를 지나가고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찍다보면 어느새 낙산사에 도착해 의상대, 홍련암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속초 엑스포타워, 속초 엑스포공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속초엑스포유람선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