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송재서재필선생상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송재서재필선생상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송재서재필선생상 소개

송재서재필선생상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전남 보성 출신으로 개화운동가이자 독립운동가인 서재필 선생을 기리기 위하여 서대문독립공원 내에 건립되었다. 선생은 1896년 4월 7일 한국 최초의 민간신문인 「독립신문」을 발간하였고 윤치호, 이상재 등의 협력을 얻어 독립협회를 창립하여 종래 중국을 사대하던 상징인 영은문을 헐고 그 자리에 국민의 성금을 모아 한국독립의 상징으로서 독립문을 세웠으며 종래의 모화관을 개수하여 독립관으로 고치고 독립협회의 집회장소와 사무실로 사용하였다. 또한, 토론회를 통해 시민들을 모아 나라의 독립과 개혁에 대한 토론을 시키고 만민공동회를 조직하여 러시아의 부산 절영도 조차(租借) 요구를 반대하는 등 국민의 독립사상과 민권사상을 크게 신장시켰다.1919년 3.1운동 이후 임시정부가 워싱턴에 구미위원회를 설치하자 그 위원장을 맡아 독립운동을 위한 외교활동을 전개하였고 전 재산을 독립운동의 경비에 바치는 등 조국의 독립을 위하여 헌신하셨으나 1951년 1월 5일 미국에서 87세의 생을 마감하였다.* 규격 - 동상높이 3.5m, 좌대높이 2.8m* 건립주체자 - 송재서재필선생동상건립추진위원회, (1990.04.07. 건립)

더보기

송재서재필선생상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송재서재필선생상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은평구 벌교맛집, 생생정보통 탕수육 러시안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송재서재필선생상 여행 관련어

서울 어반가든 서대문 바른등심 독립문 맛집 생생정보통 탕수육 러시안 산천마루 누룽지백숙 응암동 맛집 전가복 신라스테이 서대문 서대문 술집 사조미가 서소문 맛집 독립문역 서대문 한옥집 은평구 벌교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서대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송재서재필선생상 근처 숙소추천

송재서재필선생상 주변에는 총 148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