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송지호관광타워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송지호관광타워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송지호관광타워 소개

송지호관광타워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지상 4층, 면적 278.47㎡ 규모의 관망타워 형태로 건립하였으며, 송지호에 날아드는 철새들을 관찰할 수 있어 훌륭한 자연생태학습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총 89종 240여 점의 박제를 전시한 조류박제전시관, 송지호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옥외전망대, 망원경이 설치된 전망타워 등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에 천연기념물 제201호인 고니가 송지호로 날아오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2004년 착공하여 2007년 7월 5일 개관하였다. 송지호는 바다와 연결된 담수호로 총 둘레 6.5km, 면적 약 20만 평 규모이며, 어족이 풍부하여 고니 등 철새의 도래지로 유명하다. 주변에 송지호해수욕장과 왕곡마을, 오토캠핑장, 해양심층수단지 등 다양한 명소가 있다.

더보기

송지호관광타워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송지호관광타워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원도 속초 여행, 동해바다 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송지호관광타워 여행 관련어

강원도 고성 펜션 라벤더축제 동해바다 고성금강산콘도 간성가볼만한곳 하늬라벤더팜 강원도 고성군청 강원도 지도 강원도 속초 여행 동해바다 여행 홍천 가볼만한곳 강원도속초맛집 강원도 고성 맛집 강원도 라벤더 왕곡마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고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