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시호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시호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시호도 소개

시호도
단골이많은 전통적인 한국적인

현대사회의 복잡한 문명에서 벗어나 사람이 살지 않는 무인도에서 생존을 위한 원시인의 삶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원시체험의 섬으로 직접 원시인이 되어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식량을 자급자족해야 하는 등 원시 생존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에게는 삶과 지혜와 살아가는 힘을 길러주고, 가족들에게는 소통과 가족의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하도록 함을 운영목표로 하고 있다. 아울러 지친 직장인이나 학업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청소년들이 체험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하고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더보기

시호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호도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시호도 여행, 원시체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시호도 여행 관련어

시호도 여행 원시체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시호도 근처 가볼만한 곳

시호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남 고흥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시호도 근처 숙소추천

시호도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금도

고흥반도 도양읍에서 남쪽으로 2.3km 떨어진 해상에 있으며, 소록도 바로 아래 위치한 섬이다. 조선시대에는 도양목장에 속한 마목장의 하나로 절리도라 하였다. 그 후 강진군에 편입되었다가 1897년 돌산군 금산면에 속하였으며 1914년 행정구역개편 때 고흥군 금산면이 되었다. 큰 금맥이 있어 거억금도라고 불렀다는 기록도 있다. 최고점은 적대봉(592m)이며, 400m 내외의 산지가 많으나 서쪽과 북쪽은 경사가 완만한 구릉성 산지로 되어 있다. 해안은 사질해안이 많으나 돌출한 갑 일대는 암석 해안을 이루고 있으며, 해식애도 발달해 있다. 주민들은 대부분 농업과 어업을 겸한다. 농산물로는 쌀·보리·참깨·고구마·마늘·양파 등이 주로 생산된다. 근해에서 장어·감숭어·전어 등이 잡히고, 김·미역·굴 등의 양식업도 활발하다. 특히 김 양식은 대규모로 행해진다. 문화재로는 대흥리에 있는 조개더미가 대표적이며, 그밖에도 송광암·금산면성치·상하촌 고인돌군이 있다.※ 섬구성 : 본섬1, 부속섬2면적 : 64.12㎢* 거금도 일주도로거금도 드라이브 코스는 고흥읍에서 국도를 따라 녹동항에서 거금도를 잇는 뱃길을 따라 20분 정도 가면 금진 및 신평도선장을 경유(금진/신평30분간격) -거금도 일주도로를 돌아볼 수 있다.일주도로를 돌면서 저멀리 점점이 떠있는 수많은 섬들을 바라다 보는 다도해 전경이 한눈에 봐도 아름답고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여행자들이 거금도 일주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며 아름다운 다도해 비경을 감상하면서 그와 더불어 몇 군데를 둘러보고 먹거리를 즐긴다면 여행의 맛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경치가좋은 기분전환되는 편안한
거금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