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신정호관광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신정호관광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신정호관광지 소개

신정호관광지
맑은 숨어있는 전통적인

신정호관광지는 1993년 아산시 방축동 일원에 272,000㎡로 조성되어 잔디광장, 조류사, 야생화공원, 조각공원, 청소년수련시설등과 8.45m의 이충무공동상이 있는 곳이다. 특히, 조각공원 내에는 조각품과 야생화원이 조성되어 지역 주민 및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체험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신정호관광지 입구의 생태공원은 3천여 평의 부지에 소나무, 철쭉, 연산홍 등 각종 식물 21종이 식재된 자연학습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겨울철에는 조각공원내에 폭 8m, 높이 3m의 대형 얼음조형물을 설치, 겨울철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관광지 앞쪽으로는 신정호수가 있는데 모터보트, 오리배, 보트 등을 탈 수 있고 사계절 낚시터로도 각광을 받고 있으며, 관광지 뒤쪽으로는 도심속의 울창한 숲으로 되어 있는 남산공원이 위치해 이곳에서는 산림욕과 레져 및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도 적합한 이곳은 청소년 심신단련장, 직장의 단체 야외 모임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인근에 민물장어, 붕어찜 등 토속음식점이 있다. 이곳은 자연경관이 수려해서 사계절 휴양지로 온양온천과 연계하여 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곳이기도 하다.

더보기

신정호관광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신정호관광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아산 신정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신정호관광지 여행 관련어

아산 신정호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아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