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아인스월드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아인스월드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아인스월드 소개

아인스월드
경치가좋은 심플한 기분전환되는

부천 아인스 월드는 부천시 원미구 상동 영상문화단지 내 위치한 실외 박물관형 미니어처 테마파크로 예술성과 역사성이 뛰어난 전세계 25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세계 7대 불가사이,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 총 109점의 건축물을 실제로 재현해 놓았다. 이들 작품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34점의 문화유산과 유네스코 10대 문화유산 9점(진시황릉 제외), 현대 7대 불가사의 6점(파로스 등대 제외)을 비롯해 세계 25개국 유명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다. 단순히 보고 즐기는 수준에서 한차원 높은 교육적 효과와 각 나라마다의 독특한 문화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실외 박물관형 테마파크이다.* 전시내용 - 12개 존으로 구분 전시1) 정신문화의 아름다움 한국 zone : 거북선, 황룡사 9층 목탑, 불국사, 경복궁2) 전통을 사랑하는 신사의 나라 영국 zone : 타워브리지, 빅벤,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사원, 버킹엄궁전, 스톤헨지 3) 화려한 예술의 향연 프랑스 zone :에펠탑, 루브르박물관, 노트르담사원, 파리오페라하우스, 개선문(에투알), 샤르트르 대성당, 샤크레케르 대성당, 베르사유궁전, 퐁텐블로성, 샹보르성4) 생활 속에 문화를 꽃 피운 유럽 zone :벨베데레 궁전, 바티칸 성베드로 성당, 밀라노 대성당, 콜로세움, 피사의 사탑,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카이저빌헬름교회, 노이슈반슈타인 성, 아크로폴리스5) 혁명이 살아 숨쉬는 러시아 zone :성 바실리 사원, 붉은 광장6) 전설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아프리카 zone :스핑크스, 쿠푸왕의 피라미드, 카프라왕의 피라미드, 멘카우라왕의 피라미드, 핫셉수트 여왕의 신전, 아부심벨 대신전, 킬리만자로 산, 메디나7) 신앙이 문화를 서아시아 zone : 페트라, 이맘 모스크, 성소피아 사원 8) 전설로 기억되는 환상의 대륙 신비의 zone :아틀란티스, 로도스의 거상9) 꺼지지 않는 열정의 대륙 라틴아메리카 zone :테오티와칸, 치첸이트사, 마추픽추10) 대자연의 여유로움 오세아니아 zone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11) 현대문화의 새로운 중심 미국 zone :링컨기념관, 미국 국회의사당, 백악관, 우주왕복선, 워싱턴기념비, 자유의 여신상, 그랜드 센트럴 스테이션, 록펠러센터, 타임스퀘어, 크라이슬러 빌딩,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국제연합, 세계무역센터, 브루클린 브리지, 뉴욕항, 러시모어12) 종교와 문화의 조화 아시아 zone : 자금성, 만리장성, 룽먼석굴, 히메지성, 구마모토성, 페트로나스타워, 앙코르와트, 타지마할* 아인스월드의 특징1) 특수효과(SFX 연출)일반 미니어처의 사실적 재현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미국 허리우드 원더웍스의 영화제작 기법을 사용해 환상적인 느낌까지 선사한다.영화에만 사용되는 조명의 색다른 느낌과 함께 펼쳐지는 레이저 쇼는 야간에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또다른 선물을 안겨다 줄것이며 다양한 영화기법을 제작에 응용함으로써 건축물의 사실적 재현을 이뤄냈다.2) 제작 과정원드웍스사의 실측, 설계를 통해 완벽하게 제작한 건축물은 세계 유명 조각가의 손길을 거쳐 시간의 흐름까지도 재현했다.▶ 1단계(Design) - 기존도면 입수 및 실측,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정확한 설계▶ 2단계(Steel FrameSurface) - Steel Frame사용으로 뒤틀림 등 방지 특수 FRP사용 표면처리 부품 밑에 바퀴 부착▶ 3단계(Surface detail) - 특수 페인팅, 수명을 늘리기 위한 특수코팅, 색감 살리기▶ 4단계(Accessory) - 세계적인 조각가들에 의해 실물과 동일한 정교한 액세서리▶ 5단계(Finished Miniature) - 성공적인 설치

더보기

아인스월드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인스월드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천 빛축제, 부천 아인스월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아인스월드 여행 관련어

부천 빛축제 상동 아인스월드 부천 아인스월드 캠핑장 수원에서아인스월드 부천옹기박물관 부천에서아인스월드 안양아인스월드 아인스월드 글램핑 아인스월드 수영장 김포공항에서아인스월드 부천 볼거리 무한도전아인스월드 부평아인스월드 청주에서아인스월드 부천 아인스월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경기 부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도당공원

6월 초여름이면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은 장미내음이 짙어진다. 6만6천㎡에 20만여본의 장미가 빽빽히 식재되어 있으니 당연한 일일 것이다.일단 장미원이 있는 도당공원까지 가면 중앙의 분수대를 중심으로 왼편으로‘부천향토역사관’이 눈에 들어온다. 아담한 크기의 건물이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선사사대부터 현재까지 부천의 모든 역사가 각종 유물과 사진, 문서자료를 통해 고스란히 담겨 있다.부천향토역사관을 나와 곧장 올라가면 야생수목원, 초화원이 보인다. 좀 더 오르면 등산로가 펼쳐진다. 중앙의 분수 위쪽으로는 넓은 야외공연장이 있고, 운동 및 휴게단지, 모험체력단련지구가 보인다. 삼삼오오 모여앉아 얘기 나누기에 좋은 장소들도 이따금 만날 수 있다.도당공원에 들어서서 분수를 중심으로 왼쪽길로 접어들면 장미가 양쪽에 심어진 좁은 소롯길을 만날 수 있다. 여기가 바로 장미원의 입구. 좁은 소롯길에 실망하며 장미원에 접어들면 실망은 곧 환호성으로 바뀐다. 도당산 북측 능선전체가 여러 가지 색깔의 장미꽃으로 가득 뒤덮혀 있는 모습은 실로 장관이다.1998년부터 조성을 시작해 지금에 이른 백만송이 장미원은 20만여본의 장미를 심어 전국 최대의 규모로 성장했다.넝쿨을 이루는 장미의 속성을 이용해 갖가지 형상도 만들어 놓았다. 철골로 여러 형태의 뼈대를 만들어 주고 장미가 그 형상대로 자라게 한 것이다. 그렇게 만들어진 아치터널(장미터널)이 있고 코끼리, 악어, 소 등 동물모형은 어린이들에게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경치가좋은 화려한 이벤트하기좋은
도당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

우리나라에 이색적인 동물원이 있다. 아직은 낯선 행동 자율형 동물원 하이주는 아이들의 정서지능 향상과 동물과 인간의 공존을 위해 진짜 교감을 느낄 수 있도록 푸른마음 정서지능연구소와 함께 신발을 벗고 맨발로 걷는 동물원을 만들어 냈다. 선진국의 Micro Zoo를 기반으로 대형 동물원과는 달리 부천 상동역 7~8번출구 앞 세이브존 백화점 실내에 350여평 규모로 운영되는 실내 동물원으로, 동선을 따라 전시된 동물을 관람하는 것이 아니라 동물들 앞에 아이들이 마주 앉거나 눕고, 뒹굴며 다양한 행동 속에서 동물을 접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의 아이들이 하고 있는 다양한 행동을 똑 같이 체험되도록 시도 한 것이다. 익히 알고 있듯 아이들의 정서지능 발달에 좋다는 동물과의 교감은 기존 대형 동물원의 전시와 체험형 동물원의 반짝 체험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자라며 이루어지는 부모들의 조언과 다양한 행위 속에서 시작되게 된다. 하이주는 이러한 행동자율형 동물원이라는 개념을 탄생시키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까지 기존 동물원의 관람방식을 진짜 교감을 시도 할 수 있는 관람 문화로 이끌어가고 있는 동물원이다. 선진국의 Micro Zoo의 개념대로 도시 밀착형을 위해 커피숍 카페 형태로 개발된 하이주 김해점과 함께 다양한 모델을 확장시키고 있다.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부천 동물테마파크 하이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