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연곡해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연곡해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연곡해변 소개

연곡해변
아늑한 편안한 맑은

연곡면 동덕리에 있으며 길이 700m, 56000㎡의 넓은 백사장을 간직하고 있다. 특히, 울창한 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야영지로 최적지이다. 소금강과 진고개에서 흘러 내려오는 맑은 연곡천에서 은어를 낚는 즐거움과 물장구 치고 노는 개구장이들, 쪽대로 고기잡이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많이 본다. 또 연곡천을 끼고 주변에는 먹거리촌들이 성시를 이룬다. 얼큰한 꾹저구탕, 맛깔스런 토종닭, 산채백반, 막국수 등 푸짐한 먹을거리들이 사계절 메뉴를 바꾸어가며 식도락가들의 발길을 재촉한다. 동덕리에는 옛날 역(驛)이 있었고 연곡장(連谷場)도 섰다고 한다. 함경도와 경상도로 다니는 상선들이 드나들어 포구가 많이 발달되었다고 하며 율곡 이이 선생이 산의 절경에 매료돼 아름다움을 극찬하며 청학산기를 남긴 소금강(小金剛)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등산과 해수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천혜의 피서관광지이다. 하루 40대를 주차할 수 있는 1,000㎡의 간이주차장과, 13,220㎡의 소나무 숲에 하루 881곳의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야영장이 있다.

더보기

연곡해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연곡해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연곡솔향기, 연곡해변솔향기캠핑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연곡해변 여행 관련어

자매도시 주문진해변 영진해변 관광지개발 군부대 부대장 연곡해변솔향기캠핑장 주문진항 강원도 해변 연곡솔향기 피서지 야영장 연곡해수욕장 오죽헌 강릉연곡해변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