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영인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영인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영인산 소개

영인산
깨끗한 쾌적한 상쾌한

영인면 아산리 일원에 위치하고 있는 영인산은 높지는 않지만 매우 가파르고 영험한 산으로 정상에는 우물이 있어서 큰 가뭄이 있을 시 기우제를 지내던 산이다. 예로부터 산이 영험하다 하여 영인산이라 부르고 있다. 산 정상에는 남북으로 펼쳐진 백제 초기의 석성으로 추정되는 영인산성이 있는데 이는 역사적으로 전략적 요충지로 사용하였으리라 본다. 또한, 영인산 정상에는 2마리의 학의 형상을 띤 듯한 두 개의 탑이 우뚝 서 있는데 이것이 "민족의 시련과 영광의 탑" 이다. 이 탑은 민족의 역사 및 문화적 가치 재조명과 아산만 일대의 국제 무역항 건설, 공업단지 조성, 아산온천 개발에 따른 배후 휴식공간을 마련해 세워진 탑으로 높이는 30m이며 둘레가 26m이다. 산 정상에 서면 서해바다, 삽교천, 아산만 방조제와 아산시가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그리고 국민 휴식공간으로 시에서 조성한 영인산자연휴양림이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더보기

영인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인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인산 높이, 영인산 자연휴양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영인산 여행 관련어

아산 영인산 영인산숙박 영인산일출 영인산자연휴양림펜션 영인산마루 영인산단풍 영인산 높이 영인산 수영장 영인산눈썰매 영인산 자연휴양림 아산스파비스맛집 영인산맛집 천안영인산 영인산 등산코스 영인산눈썰매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아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영인산 근처 숙소추천

영인산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